플크디자인

피자헛 x 페이코인 결제 런칭 기념 파격 할인 행사 중입니다. 배달 77%, 포장 88% 할인행사 단 이틀간 진행합니다.

 

2022년 3월 30일(수) ~ 3월 31일(목), 2일간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피자헛 앱 회원가입 후 페이코인 할인 쿠폰 다운로드하고 라지 7종 중 택 1 주문 시 쿠폰은 자동 적용됩니다. 쿠폰은 선착순 지급이 아닌 모든 회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피자헛 배달 77%, 포장 88% 할인 받는방법

피자헛 앱 또는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로그인 후 이벤트 배너 클릭 후 쿠폰 다운로드합니다.

 

아래 프리미엄 피자 7종 중 라지 사이즈 1종 선택 후 구매 시 쿠폰 자동 적용되어 최종 가 4500~5000원 정도입니다.

 

결제는 페이코인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프리미엄 피자 종류

프리미엄 피자 L 선택하고 쿠폰 자동 적용 후 페이 코인으로 결제하면 됩니다.

 

프리미엄 피자 라지 0원으로 먹기

페이코인 회원이 아니라면, 페이코인 가입할 때 리워드 코드에 PIZZAHUT 입력하면 6 PCI(6천 원 상당)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6 PCI면 프리미엄 L 사이즈 선택 후 결제하면 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직화불고기 라지 포장 할인 주문 시 4.300원 결제, 약 4.3 PCI입니다. 배달 주문은 77% 할인됩니다.


페이 코인 이벤트 및 사용처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playcraft.tistory.com/352

 

3월 페이코인 이벤트, 6만원 상당 PCI 지급 내용 및 참여방법 소개

페이코인은 슬로건인 "코인을 바로 쓰다"처럼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 24, 미니스톱) 외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가상화폐입니다. 3월 페이코인 이벤트 안내 3월에도

playcraft.tistory.com

 

페이코인 신규 가입하시는 분은 위 포스팅에 있는 링크로 가입 시 2 PCI밖에 못 받으니 위 포스팅은 참고용으로 읽어보시고 가입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페이 코인으로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고 리워드 코드에 PIZZAHUT을 입력하세요.

 

피자헛 앱 또는 홈페이지 주문시 예약 주문이 가능합니다. 미리 원하는 시간에 주문해 놓으면 됩니다.

 

수퍼슈프림 라지 페이코인 쿠폰 적용가 4500원입니다.

 

다음 대박 할인 행사는 T사로 90% 할인입니다.

 

페이코인 T사 할인행사 보러가기

 페이코인 결제 시 T사 90% 대박할인 이벤트 상품은??

 

페이코인 결제 시 T사 90% 대박할인 이벤트 상품은??

3월 30일 ~ 3월 31일, 단 2일간 페이코인 x 피자헛 입점 기념으로 배달 77%, 포장 88% 할인행사 할인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페이코인 피자헛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페이코

playcraft.tistory.com

 

 

이 포스팅은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