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4월 4일부터 ~ 4월 10일까지 뚜레쥬르 숲속초코 재배노움 케이크를 90% 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뚜레쥬르 초코숲속 재배노움 가격과 90%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뚜레쥬르 초코숲속 재배노움 케이크 가격

뚜레쥬르는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킹덤' 인기 캐릭터인 '설탕 노움'의 캐릭터의 초코숲속 재배노움 케이크를 출시했습니다.

 

초코숲속 재배노움 케이크는 진한 초코 가나슈와 초코 크림을 샌드한 초코 케익 속에 재배된 설탕노움으로 장식한 콜라보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매장별 상이할 수 있으나 23,000 ~ 25,000원입니다.

 

초코숲속 재배노움 케이크 가격은 23,000원 입니다.

 

초코숲속 재배노움 케이크 90% 할인 받는 방법

초코숲속 재배노움 케이크는 페이코인 바코드 결제로 뚜레쥬르 오프라인 매장 현장 결제 시 9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입 링크(2 PCI 지급) ▶ https://payprotocol.page.link/SAYk8u6b8b63VDh48

 

 

90% 할인된 가격은 2,300원 이므로 필요한 PCI는 아래와 같습니다.

 

 

 

페이백 혜택이 아닌 현장 결제 즉시 할인이므로  4월 2일 오늘 시세(986원) 기준 대략 2.4정도가 필요합니다.(4월 4일 PCI 시세에 따라 달라짐)

 

매장마다 초코숲속 재배노움 케익 수량이 한정돼 있으니 미리 픽업 예약해 놓으세요. 매장마다 예약을 받아주는 곳도 있고 안 받아주는 곳도 있습니다.

 

뚜레쥬르 이벤트 페이지가 열렸네요. 아래 뚜레쥬르 이벤트 페이지 방문 후 가입하시면 6PCI를 받을수 있습니다.

 

제 추천인 링크는 2PCI 받을수 있으니 아래 링크로 가셔서 가입하세요.

https://m.tlj.co.kr:8008/community/event_tpl/view.asp?eventkey=448 

 

새로운 이미지 추가 했습니다. 포스팅 맨 끝에 이미지에서 바코드를 찍고 가입하면 6 PCI를 받을 수 있습니다.

 

90프로 할인행사 이벤트 수량은 8,000개 입니다.

 

본 이벤트는 제휴사 사정에 의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미시행 매장이 있으니 방문 전 미리 제품 재고와 시행 여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상단 본인의 PCI 수량과 원화로 환전된 금액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페이코인 결제는 앱 실행 후 하단의 바코드를 찍으면 바로 결제됩니다. 

 

페이코인 가입 하기 2PCI 증정 ▶ 모바일에서 열립니다.

 

그 외 편의점 상시 15% 할인 행사도 진행 중입니다.

 

 GS25 페이코인 결제 사용 후기, 편의점 15% 상시 할인 개꿀!!

 

GS25 페이코인 결제 사용 후기, 편의점 15% 상시할인 개꿀!!

다날핀테크가 운영하는 실생활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인 페이코인은 슬로건인 "코인을 바로 쓰다" 처럼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가상화폐 코인입니다. 페이코인 2022. 03. 22일 시세

playcraft.tistory.com

 

4월 다양한 이벤트 내용도 확인해 보세요

페이코인 이벤트, 혜택 소개 및 4만 원 상당 PCI 받기

 

페이코인 이벤트, 혜택 소개 및 4만원 상당 PCI 받기

요즘 다날이 왜 이럴까요?? 페이코인 PCI를 뿌려도 너무 뿌리네요. 어제 4월 1일 만우절 기념으로 친구 추천 1명 완료 시 1만 원 상당 PCI를 지급했는데요, 4월 2일 ~ 4월 30일까지 4월 친구 추천 이벤

playcraft.tistory.com

 

4월 4일 추가 구매 후기

저는 토요일 미리 뚜레쥬르 매장에 전화로 픽업 예약해놔서 오늘 오전에 매장 방문하여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초코숲속 재배노움 케이크의 판매가격은 23,000원 입니다. 페이코인 결제시 90% 할인 받아 2,300원에 구매했습니다.

 

 

오전에 페이코인 시세가 1,000원을 넘어서 결제 PCI는 2.299PCI입니다. 지금은(4.4일 오후 9:40분 기준) 1PCI 당 989원 입니다.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약 2.325PCI 정도입니다.

결제 시각에 따른 페이코인 시세에 따라 결제 페이 코인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은 페이코인 앱 실행 후 페이코인 바코드만 보여주면 됩니다.

 

페이코인 6PCI 받기

추천인 리워드 링크로 가입 시 2PCI를 지급받을 수 있지만, 지금은 뚜레쥬르 이벤트로 지금 가입하면 6 PCI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PCI 지급 이벤트는 언제까지 하는지 공지된 게 없어서 아마 뚜레쥬르 초코숲속 재배노움 90% 할인 이벤트 종료 시 같이 종료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바코드를 찍고 가입하면 6 PCI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