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시즌 4회 차가 4월 12일(화) ~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 중입니다.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은 내가 공유한 링크로 친구가 처음 접속할때 친구도 나도 랜덤 재료를 1개씩 추가되며 5종의 재료를 모두 모으면 커피부터 치킨까지 간식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모으는 행복 1회차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회 차 상품은 GS편의점 3000원 쿠폰,  3회 차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이었습니다.

 

4회차 모으는 행복 재료를 아직 받지 못했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재료 2종을 랜덤 하게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만 놓칠 수 없지👇🏻모으는 행복❤️
http://kko.to/E-BqKwv6s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이벤트

4회차: 04.12(화)~쿠폰 소진 시

promotion.kakaopay.kakao.com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4회 차 간식 쿠폰 종류

모으는 행복 4회 차는 5가지 간식 쿠폰 중 1종으로 랜덤 하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굽네치킨) 굽네 오리지널+콜라 1.25L
  •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 GS25) 포카칩 오리지널 1500
  • GS25) 롯데 가나초콜릿 마일드 1000
  • GS25)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소컵)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재료 모으는 방법

4회차 모으는 행복 재료를 아직 받지 못했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재료 2종을 랜덤 하게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만 놓칠 수 없지👇🏻모으는 행복❤️
http://kko.to/E-BqKwv6s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이벤트

4회차: 04.12(화)~쿠폰 소진 시

promotion.kakaopay.kakao.com

 

카카오페이 메뉴에서 혜택을 선택하고 하단의 모으는 행복 배너를 선택합니다.

 

친구랑 재료 받기를 눌러 공유 링크를 지인에게 공유합니다. 우측의 재료 받기 X2를 선택해서 카톡 친구에게 내 링크를 공유해서 친구가 접속하면 친구는 재료 2종, 공유한 사람은 재료 1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재료 교환/선물 방법

혼자서 재료를 다섯 가지 모두 모으기 힘들거나 같은 재료가 여러 개라면 친구와 교환하거나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나의 재료로 들어가서 재료 주고받기를 선택하고 보낼 재료에는 내가 가진 재료 중 필요 없는 재료를 선택하고, 받을 재료에는 필요한 재료를 선택해서 링크 만들기로 친구에게 링크를 보내 친구가 수락하면 서로 재료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받을 재료에 없음을 선택하면 내가 가진 재료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재료를 모아 보세요!!

 

쿠폰 대신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받을 수도 있어요!!

다섯 가지 재료를 모두 모았다면 나의 재료에서 완성을 눌러 간식 쿠폰으로 교환하세요. 만약, 간식 쿠폰이 싫다면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받을 수도 있어요. 카카오페이는 천 원부터 ~ 5만 원까지 랜덤 하게 지급됩니다.

 

참여만 해도 1년 치 간식값 추첨

모으는 행복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년치 간식값을 주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합니다.

 

3명 추첨해서 150만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당첨자 발표 : 2022년 4월 29일(금) 카카오페이 채널로 개별 안내 (제세공과금은 카카오페이 부담)

 

제세공과금도 카카오페이에서 부담하니 당첨만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처

카카오페이 포인트는 편의점, 카페, 쇼핑, 여행 등 다양한 카카오페이 온/오프라인 제휴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대표 온라인 사용처]

 

- 카카오 : 선물하기, 쇼핑하기, 페이지, 이모티콘(웹결제), 헤어샵, 메이커스, 웹툰(웹결제), 프렌즈샵
- 종합/전문 : 요기요, 티몬, 알리익스프레스, 오늘의집, 예스24, CJ몰, 롯데홈쇼핑, SSF SHOP, 위메프
- 패션/잡화 : 무신사, 에이블리, 브랜디, GS SHOP, 나이키, 29cm, 젝시믹스, 한섬
- 화장품/뷰티 :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 식품/건강 : 마켓컬리, 해피오더, 랭킹닭컴
- 생활 : 코레일, 오늘의 집, 크림, 번개장터, YBM, 카카오페이 배송
- 문화 :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교보문고, 리디북스, 위버스샵, 알라딘
- 여행/티켓 : 야놀자, 여기어때, 아고다
- 디지털컨텐츠 : KT 올레티비, Bigo Live
- 보험 인바이유 : 자동차보험, 반려견보험(일시납), 해외여행보험, 운전자보험, 운동보험
- 보험 리파인 : 전세보증금 반환 보증
  * 보험의 경우 '카카오톡 > 더보기 > pay > 보험'을 통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 오프라인 사용처]

- 편의점 : GS25, CU, 이마트24,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에브리데이
- 카페 : 스타벅스, 할리스, 이디야, 공차,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설빙,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써브웨이,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 생활 : 이마트, 노브랜드, 롯데마트, 농협하나로유통, 다이소, GS칼텍스, LG전자 베스트샵
- 패션/잡화 : ABC마트, H&M
- 화장품/뷰티 : 올리브영, 롭스,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 문화 :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교보문고, 롯데월드

 

위의 대표 사용처 외에도 약 25만 여곳의 온/오프라인 제휴 사용처에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사용처, 카카오 서비스(카카오 선물하기, 메이커스, 쇼핑하기 등)의 경우 결제수단을 '카카오페이머니'로 선택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와 함께 포인트를 사용하시는 경우 페이머니 서비스에 가입해 주세요.
* QR결제(송금방식)의 소호 가맹점 외 모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일부 사용처에서는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의하여 포인트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른 이벤트 관련 포스팅 보러가기

페이코인 친구추천 이벤트, 혜택 소개 및 4만원 상당 PCI 받자(리워드 코드 : OLJC7N9)

 

페이코인 친구추천 이벤트, 혜택 소개 및 4만원 상당 PCI 받자(리워드 코드 : OLJC7N9)

요즘 다날이 왜 이럴까요?? 페이코인 PCI를 뿌려도 너무 뿌리네요. 어제 4월 1일 만우절 기념으로 친구 추천 1명 완료 시 1만 원 상당 PCI를 지급했는데요, 4월 2일 ~ 4월 30일까지 4월 친구 추천 이벤

playcraft.tistory.com

 

코인원 2022년 4월 리워드 코드 및 수수료 20% 페이백 & 최신 이벤트 소식

 

코인원 2022년 4월 리워드 코드 및 수수료 20% 페이백 & 최신 이벤트 소식

코인원은 2021.11월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 수리를 완료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로 190여 개의 가상자산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이더리움을 상장했고, 이더리움은 물론 비트코인, 페이

playcraft.tistory.com

 

마치며

모으는 행복 재료 주고받기와 재료 모으기를 게임처럼 재밌게​ 참여해보시고, 간식 쿠폰도 얻어가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