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페이코인에서 국민건강지킴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CU 편의점에서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구매 시 50%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내용 등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자가 검사 키트 50% 페이백 이벤트

4월 14일(목) ~ 4월 30일(토)까지 CU에서 자가진단키트 구매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50% 페이백 이벤트입니다.

 

50% 페이백은 이벤트 기간 내 1인 최대 1만원한도로 적용됩니다.

 

자가진단 키트 가격은 4월 7일부로 약국, 편의점 자가진단키트 가격이 6천 원에서 인하되어 개당 5천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50% 페이백은 1인 1만 원까지 페이백 되니 자가진단키트 4개(2만원) 구입하면 1만원 상당 PCI를 돌려받을 수 있겠네요.

 

페이백 지급은 5/11(수) 일괄 지급 예정이며, 페이백 PCI 수량은 페이백 시점의 PCI-KRW 환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진단키트 구입 시 필요 PCI

4월 14일 페이코인 시세

즉시 할인이 아니 페이백으로 구매 시에는 5,000원 상당의 PCI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현재 시세로 자가진단키드 1개 구입 시 약 6 PCI가 필요합니다. 맥시멈으로 1만 원 페이백 받으려면 4개 구입해야 하니 24 PCI정도 있어야 합니다.

 

페이코인은 가입 시 2 PCI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출석체크나 게임 등을 통해 소소하게 얻을 수 있고 빗썸이나 코인원 등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매수 후 페이코인 지갑으로 옮겨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빗썸이나 코인원에서 페이코인 개인 지갑으로 옮기려면 개인지갑을 등록해야 하는데 코인원은 개인지갑 등록 인증이 오래 걸리니 혹시 매수하실 분은 빗썸을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페이코인 가입 방법

아래 링크를 선택해서 앱 설치 후 가입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 2 PCI 받을 수 있습니다. 꼭 제 리워드 코드가 아니더라도 친구나 지인분 리워드 코드를 사용하면 됩니다.(리워드 코드가 없는 분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자동으로 리워드 코드가 등록됩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 OLJC7N9

페이코인 가입 링크(2 PCI 지급) ▶ https://payprotocol.page.link/DGzjj7yB26szJsm86

 

앱 가입 시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2 PCI 혜택을 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페이코인의 즐거운 혜택을 받아 가세요!

 

페이코인 가입 하러 가기(모바일 전용)

 

페이코인에 대해 알아보기

ABOUT PAYPROTOCOL

페이코인은 다날핀테크가 운영하는 실생활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이다. 정식 명칭은 PayProtocol Paycoin 이며, 코인 약자는 PCI를 사용한다. 블록체인 기반의 결제, 송금 등으로 결제 수수료를 거의 없애고 이를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페이코인 친구추천 이벤트, 혜택 소개 및 4만원 상당 PCI 받자

 

페이코인 친구추천 이벤트, 혜택 소개 및 4만원 상당 PCI 받자(리워드 코드 : OLJC7N9)

요즘 다날이 왜 이럴까요?? 페이코인 PCI를 뿌려도 너무 뿌리네요. 어제 4월 1일 만우절 기념으로 친구 추천 1명 완료 시 1만 원 상당 PCI를 지급했는데요, 4월 2일 ~ 4월 30일까지 4월 친구 추천 이벤

playcraft.tistory.com

 

마치며

본 포스팅은 코인에 대한 투자를 권유하거나 종용하는 것이 아닌 이벤트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