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최근 코로나 19 확진자가 이전보다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다행스러운 일인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주위에서 많은 분들이 코로나 확진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동네 근처 병원에서 코로나 신속 항원 검사를 진행하고 있어, 검사받기가 수월해졌지만, 증상이 있다면 먼저 자가진단키트로 검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월 7일부로 약국, 편의점 자가진단키트 가격이 6천 원에서 5천 원으로 인하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자가진단키트가 5천원으로 인하되었지만, 여전히 부담되는 가격은 어쩔 수 없는데요, 4월 14일(목) ~ 4월 30일(토)까지 CU에서 자가진단키트 구매 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50% 페이백 이벤트가 있어 구매해봤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U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고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50% 페이백 받으세요

 

CU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고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50% 페이백 받으세요

페이코인에서 국민건강지킴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CU 편의점에서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구매 시 50%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내용 등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playcraft.tistory.com

 

CU 편의점, 자가진단키트 50% 페이백 구매 후기

오상헬스케어 자가진단키트

예전에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는 래피젠 코로나 자가 진단 키드였는데,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오상헬스케어 자가진단키트입니다.

 

코로나19 자가 진단 키트 구매 방법, 편의점 CU 구매 후기

 

코로나19 자가 진단 키트 구매 방법, 편의점 CU 구매 후기

요즘 코로나 자가 진단 키트를 구하는 게 쉽지 않네요, 얼마 전에 온라인으로 20개 한 박스를 운 좋게 주문했는데 결국은 취소 처리되고 말았습니다. 몇일전에는 홈&쇼핑에서 생방송 구매를 시도

playcraft.tistory.com

 

페이코인 구매시 50% 페이백 이벤트는 기간 내 1인당 최대 1만 원까지 페이백 되므로 총 4개를 구매했습니다.

 

페이코인 영수증페이코인영수증

4개 구매시 가격은 2만 원인데, 페이코인 편의점 즉시 할인 15%가 적용되어 최종 결제 금액은 17,000원입니다.

 

결제 시각에 따른 PCI(약 830원) 시세로 약 20.46 PCI가 결제되었으며, 페이백 금액은 17,000원의 50%인 8,500원 상당의 PCI를 돌려받을 거 같습니다.

 

페이백은 5월 11일(수)에 일괄 지급됩니다.

 

페이백 받으면, 결론적으로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4개 구입 비용은 총 8,500원입니다.

 

페이코인 자가검사키트 이벤트

50% 페이백은 4월 30일(토)까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페이코인으로 CU편의점에서 자가진단키트를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페이코인 가입하기

페인코인 가입 전이라면 아래 링크로 앱 설치 후 가입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 2 PCI 받을 수 있습니다. 꼭 제 리워드 코드가 아니더라도 친구나 지인분 리워드 코드를 사용하면 됩니다.(리워드 코드가 없는 분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자동으로 리워드 코드가 등록됩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 OLJC7N9

페이코인 가입 링크(2 PCI 지급) ▶ https://payprotocol.page.link/DGzjj7yB26szJsm86

 

 

앱 가입 시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2 PCI 혜택을 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페이코인의 즐거운 혜택을 받아 가세요!

 

페이코인 4월 이벤트 내용이 궁금하면🔽🔽

페이코인 친구 추천 이벤트, 혜택 소개 및 4만 원 상당 PCI 받자(리워드 코드 : OLJC7N9)

 

페이코인 친구추천 이벤트, 혜택 소개 및 4만원 상당 PCI 받자(리워드 코드 : OLJC7N9)

요즘 다날이 왜 이럴까요?? 페이코인 PCI를 뿌려도 너무 뿌리네요. 어제 4월 1일 만우절 기념으로 친구 추천 1명 완료 시 1만 원 상당 PCI를 지급했는데요, 4월 2일 ~ 4월 30일까지 4월 친구 추천 이벤

playcraft.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