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 9에서는 카메라 촬영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연속 촬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갤럭시 S22를 사용하면서 노트 9와 같은 방식으로 카메라 촬영 버튼을 누르고 있어 봤지만 연속 촬영이 안됩니다.

 

그럼, 갤럭시 S22 시리즈의 카메라 기능 중 연속촬영 방법은 어떻게 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S22 시리즈 카메라 설정 하기

카메라 앱을 실행하고 상단 톱니바퀴 모양을 터치하면 카메라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카메라 설정에서 확인해보면 촬영 버튼 밀기 - 고속 연속 촬영 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 보이듯 고속 연속 촬영 방법은 촬영 버튼을 밀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촬영 버튼은 누른 상태에서 빠르게 아래로 내리면 숫자가 올라가면 연속으로 촬영됩니다. 연속 촬영은 한 번에 100장까지 가능합니다.

 

촬영 후 갤러리에서 연속 촬영한 사진은 촬영된 숫자가 나와있습니다. 숫자부분을 터치하면 연속된 사진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GIF 움짤 만들기

카메라 설정에서 촬영 버튼 밀기를 선택하고 GIF 만들기를 선택하면 연속 촬영 대신 움직이는 GIF 파일을 만들어줍니다.

 

 

연속 촬영과 같은 방법으로 촬영 버튼을 누르고 아래로 빠르게 내리고 있으면 연속 촬영보다 느린 속도로 연속 촬영되면서 움직이는 GIF 파일을 만들어줍니다.

 

촬영 버튼 밀기 - GIF 만들기로 찍은 움짤

 

간단한 S22 시리즈 카메라 팁이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