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얼마 전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후진 주차하다가 기둥에 사이드 미러가 살짝 닿았습니다. 들어올 때 기둥과 간격이 있어서 괜찮다 생각하고 우측 쪽을 보면서 후진했는데 차량이 살짝 사선으로 들어오면서 기둥 중간에서 사이드미러가 닿았네요.

 

바로 멈추고 다시 전진해서 살펴보니 여지없이 리피터가 깨져버렸습니다. 다행히 사이드 미러 본체는 이상없고 리피터만 깨져서 리피터만 교체 가능한지 알아봤습니다.

 

턴 시그널

 

인터넷 검색해보니 리피터만 교체가 안된다. 사이드미러 통으로 교체해야 한다등등 다들 말이 달라서 직접 센터에 입고해서 문의해봤습니다.

 

센터 기사님이 보시고는 리피터만 교체 가능한데 부품수급이 안돼서 2주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셔서 부품 들어오면 연락 달라고 하고 기다렸습니다.

 

G4 렉스턴 사이드미러 리피터 교체

사이드미러 리피터

깔끔하게 교체된 모습입니다.

 

부품 입고 확인 후 센터가서 리피터만 교체했습니다.

 

사이드미러 리피터 작업시간&수리비용

작업시간은 30-1시간정도 걸린 거 같고 수리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부품비 27,300원
  • 공   임 56,160원
  • 합   계 83,460원

 

 

깨지고 처음에 사이드미러 통으로 갈아야 하는 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다행히 센터에서 이 부분만 교체 가능해서 생각했던 거 보다는 저렴한 금액으로 교체했습니다.

 

쌍용 서비스센터에서 사이드미러 리피터만 교체 가능하니 저처럼 주차하다가 깨졌다면 센터 방문해서 교체해 보세요.

 

센터 방문전 미리 전화로 부품 재고 여부를 확인하고 가세요.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지역별 전화번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motor.com/kr/service/network/ser_net/index.html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