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사랑하는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현금을 선물해 보세요. 어버이날 부모님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가 바로 현금인 거 알고 계시나요?? 또한, 어버이날 가장 주고 싶은 선물 1위도 현금입니다.

 

부모님께 현금으로 드리면 성의 없어 보일 거 같아 걱정이라면 꽃다발과 같이 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돈꽃다발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십니다. 또한, 보다 저렴하지만 세련된 용돈 박스도 있습니다.

 

이렇듯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현금'을 준비 중이라면, 직접 만든 현금 봉투에 부모님을 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사랑합니다.' 한 글귀 적어서 드린다면 분명 좋아하실 겁니다.

 

부모님을 생각하면 직접 한 글자 쓰시라고 도안에 문구는 넣지 않았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 심플하게 만들었습니다.

 

제작 방법

첫 번째장 봉투 도안을 120g ~ 180g 용지에 인쇄합니다. 저는 프린트가 180g 용지를 사용할 수 없어 사무용 A4 75g 용지에 인쇄 후 180g 용지에 붙여주고 작업했습니다. 130g이나 150g을 추천합니다.

 

옆면을 접어주고 아래면과 닿는 부분만 풀칠하고 붙여줍니다.

 

첫 번째 도안에 있는 띠를 봉투를 감싸고 붙여줍니다. 금띠를 흰띠 위에 다시 감싸줍니다.

 

마지막으로 꽃 모양을 이미지를 예쁘게 오려서 붙여주면 부모님 현금 용돈 봉투가 완성됩니다.

 

도안 파일 다운로드

아래 파일 2개를 모두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세요.

 

반응형

 

효도봉투01.png
0.15MB
효도봉투02.png
0.20MB

 

사용 용지

용투 도안에 사용한 용지는 삼원 매직터치 180g A4 M02A입니다. M02A는 백색으로 엠보싱이 되어 있습니다. 용지는 원하는 색상의 용지에 프린트해서 각자 개성 있는 색상의 봉투를 만들어 보세요.

 

 

금띠 부분과 꽃 모양 벡터 이미지 부분인 도안 두 번째 장은 메탈컬렉션 120g A4 MJ18을 사용했습니다.

 

다른 용돈 봉투 보러 가기

용돈 봉투 만들기 - 세종대왕 용돈봉투 무료 도안 공유

 

용돈봉투 만들기 - 세종대왕 용돈봉투 무료 도안 공유

아이가 용돈 봉투가 필요하다고 하길래 만들어봤습니다. 가로형 봉투로 전면에는 세종대왕 이미지를 넣고 뒷면에는 용돈 이벤트 문구를 넣었습니다. 추가된 별표 이미지는 봉투를 붙이는 데 사

playcraft.tistory.com

 

어버이날 토퍼, 부모님 용돈 토퍼 무료 도안

 

어버이날 토퍼, 부모님 용돈 토퍼 무료 도안

5월 5일 어린이날, 5월 8일 어버이날, 5월 21일 부부의 날...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특히 가정의 달에는 어버이날이 가장 먼저 생각나네요. 한없이 베풀기만 하시는 부모님의 사랑을, 우리는 너무

playcraft.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