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안녕하세요. 이번에 만들 종이모형은 브롤스타즈 포코 스킨 중 브롤패스 시즌3에 공개된 스타 포코입니다.

 

 

스타 포코 스킨은 브롤패스를 구입하면 바로 얻을 수 있는 스킨입니다. 개인적으로 게임 스타일이 원거리 딜러형을 선호해서 서포터나 탱커를 사용하지 않아서 브롤스타즈 내에서도 잘 쓰지않는 캐릭터 중 하나인 포코입니다.

이번에 브롤패스 시즌 3 나온 스타 포코 스킨은 나름 귀여운거 같아서 종이모형으로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서 제작해 봤습니다.

 

얼굴이 포코 특유의 귀여움이 잘 나타낼 수 있게 나오질 않아서 얼굴 수정만 수차례 했지만 만족할만 수준은 아니네요.

이 부분이 좀 아쉬운게 얼굴의 디테일을 살리면 빌드하기가 까다로울거 같고, 심플하게 만들면 포코스럽지 않은거 같아서 여러 각도로 수정해 봤지만, 약간 부족한 느낌입니다. 종이로 빌드해봐야 어떤지 알 수 있겠지만, 모델링은 부족한 느낌이네요.

 

 

 

 

파츠를 8개로 나눠서 하나씩 전개해보고 빌드하면서 수정할 곳 있으면 수정해서 최종본 완성하는데로 영상과 도안 공유하겠습니다. 

다른건 그럭저럭 전개하는데 어렵지 않을거 같은데, 자켓이 많이 까다로워 보이네요.

 

 

 

 

 

 

최종 사이즈는 전에 만든 메카보(151mm) 기준으로 149mm 로 정했습니다. 인게임내 스샷을 활용해서 눈대중으로 보니 메카보 보다 약간 작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