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및 사용 후기

 

제가 인터넷 쇼핑 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 네이버 쇼핑입니다. 주로 네이버에서 검색하기 때문에 네이버 쇼핑을 주로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이벤트를 해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사용을 해 보았는데요. 네이버 페이 쌓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물론 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지금 첫 달 무료로 이용 가능한 이벤트 중이니 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한번 사용해보시고 해지 하시거나 계속 이용해 보세요. 먼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의 가격은 한달에 4,900원 입니다. 과연 이 4,900원의 값어치가 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네이버 페이 추가 혜택 제공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쇼핑할때마다 최대 5%의 네이버페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만원까지는 최대 5% 추가적립되고 20만원 초과시 2% 적립됩니다.

 

 

 

멤버십 추가 적립은 아래 NPay+ 아이콘 마크가 있는 상품만 적용되니 쇼핑시 꼭 확인하세요.

 

 

 

네이버 쇼핑에서 120g A4 밀크 용지를 검색해보면

 

 

우측에 보시면 기본적립 1%와 멤버십 추가 적립 1%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Y단골스토어에 추가 후 결제시 2%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충전포인트 결제시 2% 추가로 받을 수 있지만 이건 충전해야 하니 패스하고, 기본 1% 멤버십 1% 단골스토어 2% 총 4% 네이버페이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1월 한달간 네이버 멤버십으로 추가 적립된 네이버페이입니다. 8,200원 정도로 멤버십 이용료인 4,900원보다 많네요.

 

 

 

이렇게 쇼핑 내역당 추가 적립된 금액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초록색 금액이 멤버십 추가 적립 금액입니다. 위에 상세내역에서 보는것 처럼 멤버십 적립이 꽤 쏠쏠합니다.

 

추가 혜택

 

 

추가 혜택으로 네이버 부가서비스중 유료서비스의 일부를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월 1개 선택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웹소설을 선택해서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친구 추천 이벤트 친구도 나도 5000원 지급

  • 2021년부터 본 이벤트는 기간 제한 없이 상설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기

 

 

12/31일까지 한시적 이벤트입니다

  • 추천 받은 친구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에게 5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피추천인이 멤버십 가입 후 일주일 내 해지할 경우, 추천인, 피추천인에게 지급된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아래 코드로 가입하시면 저랑 가입하신분 각각 5천원씩 받으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친구 추천 이벤트 종료

 

유플러스 멤버십 VIP 라면 

2021/02/01 - [제품 소개.정보/생활정보&재테크] - 유플러스 VIP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매달 무료 사용하세요

 

유플러스 VIP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매달 무료 사용하세요

네이버 쇼핑의 유료 구독 서비스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예전에 포스팅한적이 있었는데요. 쏠쏠한 적립혜택과 각종 부가혜택으로 한달 사용료 4900원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릴수 있었습

playcraft.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