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자동차 주차번호판

자동차용품중 별거 아니지만 꼭 차량에 부착해야 할게 바로 주차번호판입니다. 이 주차 번호판은 주차 매너의 필수품입니다. 주차번호판,  이왕이면 내 차를 더 돋보이게 하는 럭셔리하고 깔끔한 주차번호판을 부착해보세요. 지금 이벤트 중이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소재에 감각있는 2중 레이져 각인으로 엣지있는 주차번호판입니다.

 

구성품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자동차 번호판과 3M 원형 양면테이프 4개입니다. 본인의 차종표 코드와 각인할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주문하시면 아래와 같이 차종과 폰 번호가 각인됩니다. 제 차종인 G4 렉스턴을 선택했더니 아래 이미지가 각인되었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차종표 별로 한가지 그림만 있어서 조금 아쉽네요. 저는 그냥 G4 REXTON 문자만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이건 제가 선택할 수 없습니다.

 

전면 유리에 부착하도록 3M 원형 양면 테이프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메탈이라 아주 깔끔하고 고급집니다. 각인도 선명하게 잘 나왔습니다. 뒷면 또한 깔끔하게 차모아 로고가 양각으로 각인되어 있으며 빛반사를 방지하기 위해 프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색상

세가지 색상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 차 색상이 블랙이라 저는 챠콜블랙을 주문했는데 티타늄골드나 메탈릭실버가 더 이뻐보입니다.

 

출처. 차모아

 

 

사이즈

가로 88mm * 세로 58mm 사이즈로 전면 유리 부착시 운전자 시야를 방해하지 않고 적당한 크기입니다.

 

 

 

가격

가격은 네이버쇼핑에서 9,800입니다. 하지만 지금 카카오톡 스토어친구 전용 이벤트로 1,000원에 판매중입니다. 1인당 1개만 구매가능하면 택비 2,500원 포함이니 총 3,5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카톡 스토어친구 추가해주신후 구매하세요

 

출처. 네이버쇼핑

 

출처.store.kakao.com

 

차종코드 선택

차종은 차량별로 코드가 다르니 원하시는 차량의 코드를 확인하시고 주문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체 차량의 코드는 구매페이지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출처. 차모아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