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유튜브 100만 구독자 감사합니다. 😵🥴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달성하면 유튜브에서 보내주는 유튜브 골드 플레이버튼입니다. 남들 하나씩 다 있길래 저는 그냥 만들었습니다. Gold Creator Award,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100만 명 이 넘어가면 얻을 수 있습니다. 2020년 기준 골드버튼을 받은 유튜버는 한국 랭킹 상위 200위 안입니다. 유튜버의 최종목표인 골드버튼입니다.

 

유튜브 골드 플레이 버튼 종이모형

100만 구독자 골드버튼

 

사이즈는 A4 용지에 출력 가능하게 가로*세로 101*121mm 입니다. 실사이즈로 만들면 좋은데 집에 용지가 A4밖에 없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사이즈 업해서 만들어보던가 해볼게요. 도안은 색지용에 인쇄해야 합니다. 메탈컬렉션 골드색상을 사용해서 프린팅했습니다. 도안은 1장입니다.

 

 

사용 용지

인쇄시 아래 메탈 컬렉션 MK08 슈퍼골드 색지를 사용했습니다.

 

 

 

 

모형 완성 이미지

모형 완성 이미지 입니다. 제작 전 참고하세요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play button.jpg
0.37MB
play button_2.jpg
0.37MB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마치며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