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략에서는 스트리트 파이터 6 월드 투어의 메인 퀘스트 중 하나인 14-4 '산중의 은신처 - 바샤르산 아지트(밤)에서 칼리마와 대화' 퀘스트를 다루겠습니다. 이 퀘스트는 특히 산속의 은신처에서 적들과의 난전이 많아, 경로를 찾고 칼리마에게 도달하는 데 플레이어들이 종종 어려움을 겪곤 합니다. 특히, 칼리마에게 가는 길이 복잡하고, 중간에 장애물과 적들이 출몰하기 때문에 헤매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칼리마와의 대화 장소까지 빠르게 도달하고, 퀘스트를 막힘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칼리마에게 도달하기 위해 먼저 패스트 트래블 기능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빠른 경로는 바샤르산 기슭 유적터 앞 광장으로 패스트 트래블로 이동합니다.
메인퀘 마커를 따라가다 보면 바샤르산 유적터 내부에서 길이 끊겨 이동할 수 없어 이리저리 헤매는 경우가 생깁니다.
바로 이지점에서 건너편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넘어갈 수 없고 춘리의 스피닝 버드 킥을 사용해야 넘어갈 수 있습니다.
RT버튼을 누른상태에서 RS키를 누르면 숏컷 세팅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마스터 액션에 춘리의 스피닝 버드 킥을 넣어주세요.
이제 스피닝 버드 킥을 사용해 건너편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칼리마와 대화 후 리완차(Lv 50)와 대전이 이뤄집니다. 나름 힘드네요. 저는 격투 스타일이 주케가 아니라 한 5번 부활해서 깬 거 같아요.
격투 승리 후 퀘스트 보상으로 안전핀을 획득합니다. 이 후 자연스럽게 다음 퀘스트를 진행하면 14장이 마무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