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어몽어스 무드등 만들기

어몽어스 캐릭터를 이용한 초간단 무드등 만들기 종이모형 도안 공유합니다. 종이로 간단하게 어몽어스 캐릭터를 만들고 스마트폰이 플래쉬나 기타 led후레쉬등을 이용하여 무드등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전면은 SHHHHHHH! 하는 조용히 하라는 느낌을 넣어봤습니다. 후면은 불빛에 비치는 어몽어스 캐릭터 모양입니다. 윗면은 AMONG US 로고를 넣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이미지 참고자료

정면이미지는 드로잉씨메님의 아래 이미지를 사용해서 편집했습니다. 드로잉씨메님에게 사용 허락을 받았습니다.

 

드오링씨메 포스팅 보러가기

 

 

어몽어스 무드등 완성 이미지

완성된 무드등 이미지 입니다.

 

 

 

 

 

AMONG US 종이모형 도안 어몽어스 캐릭터 다운받으로 가기

AMONG US 12색상 도안/8종 모자 도안 다운받으러 가기

 

 

원래 도안은 밝은 민트색은데 프린트하니 색이 좀 어둡게 나왔네요. 도안은 1장으로 윗면 AMONGUS 로고 파는 거만 조금 어렵고 나머지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무드등 적용 모습

완성한 어몽어스 종이모형 무드등 아래 핸드폰 플래시를 켜고 위치를 마춰서 놓으면 됩니다.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어몽어스 무드등 1.jpg
0.37MB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