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작은아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망원경이 가지고 싶다길래 구입한 제품입니다. 쿠팡에서 미니 망원경으로 검색해 보니 쿠팡 랭킹 순 1,2,3위가 사츠 제품 같은 모델이네요. 그래서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건 블랙 넥스트랩 세트입니다.

 

사용 후기

약 320m 거리의 카페를 핸드폰 렌즈에 사츠 미니 망원경 접안렌즈 대고 찍어본 사진입니다. 실제 망원경으로 볼 때는 좀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외관 퀄리티 도장도 깔끔하니 약간 고급집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만족할만한 제품입니다. 하루빨리 이 지긋지긋한 코로나가 종식돼서 스포츠 콘서트 공연 등 직관하러 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가격

가격은 쿠팡 사츠 미니 망원경 + 넥스트랩 구성 기준 무배 22,050원입니다.

 

제품 정보

사츠 8X21 미니 망원경의 사이즈입니다. 작고 가벼워서 콘서트나 스포츠 공연 같은 장시간 사용시에도 아이들이 쓰기에 무리가 없어 보이네요. 크고 무거우면 성인들도 오랜 시간 들고 있기는 힘이 들죠.

 

망원경 제품은 8X21 이런 식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앞에 8은 배율을 21은 대물렌즈의 구경을 나타냅니다. 휴대성과 장시간 사용 시 제품의 사이즈와 무게도 중요하니 구매 시 사이즈와 무게도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한손에 잡히는 작은 사이즈 - 사츠 8X21 미니 망원경

 

제품 구성

제품은 망원경, 손목 스트랩, 넥스트랩, 융, 케이스, 설명서입니다. 박스랑 설명서 따위는 바로 버려버렸습니다.

 

사용방법

1. 망원경 접안렌즈를 눈과 눈 사이에 맞춰 상이 하나로 보이도록 조절해줍니다.

2. 초점 조절 장치를 이용하여 사물이 잘 보이도록 초점을 맞춰 줍니다.

3. 양쪽 눈의 시력 차이가 있을 경우 왼쪽 눈을 감고 오른쪽 눈으로 보면서 시도 조절링을 돌려가면서 선명한 상이 잡히도록 조절해 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