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브롤 스타즈 종이모형 나니 도안 공유합니다. 기존 네이버 블로그에 공유한 도안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어 새로 업로드하면서 소소하게 수정했습니다. 사이즈를 좀 더 키우고 기존에 맵핑이 이상해서 색이 번진 부분은 포토샵에서 수정했습니다.

 

 

사이즈

기존 사이즈는 58mm 정도로 였는데 수정버전은 100mm 정도로 키웠습니다. 부품 사이즈가 커져서 빌드하기가 조금 편해졌습니다.

 

 

브롤스타즈 나니 모델링

 

나니 종이모형 완성 이미지

 

 

제작 과정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도안 다운로드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페파쿠라용 PDO 파일

 

나니.pdo
1.25MB

 

 

페파쿠라 다운 링크 

 

 

 

TIP
 
 

 

 

PDO파일은 페파쿠라 뷰어를 이용하셔서 모형 제작시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인쇄용 도안 파일

 

나니_001.png
0.59MB
나니_002.png
0.34MB
나니_003.png
0.45MB
나니_004.png
0.75MB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