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이번에 공개하는 종이모형 작품은 브롤스타즈 신규 캐릭터 루(LOU) 입니다. 만들기 쉽게 제작하다 보니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는 점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루 종이모형

사이즈는 138mm입니다. 더 크게 하려는데 얼굴 도면이 A4 한장을 넘겨버려서 최고 사이즈가 138mm 입니다. 도안은 총 4장입니다. 120g 메탈지나 백상지를 사용하여 프린트하세요.

 

Brawl stars LOU 3D

 

유튜브 동영상 시청

제작과정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도안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는 가장 빠르게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도안관련 매너 공지

 

 

중요
 
 

도안 2차가공 금지 ※개인SNS 업로드시 도안 출처 표기 ※ 도안2차공유시 플크디자인 블로그 주소이용 ※ 담아가실때 최소한의 매너(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합니다.

 

 

페파쿠라용 PDO 파일

 

루.pdo
6.79MB

 

 

 

페파쿠라 다운 링크 

 

 

 

 

TIP
 
 

PDO파일은 페파쿠라 뷰어를 이용하셔서 모형 제작시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Brawl stars LOU Free Download

반응형

파일은 4개입니다.

 

브룰스타즈 루_001.png
1.05MB
브룰스타즈 루_002.png
0.50MB
브룰스타즈 루_003.png
1.08MB
브룰스타즈 루_004.png
1.29MB

 

완성 모형 사진

원래 이지 버전으로 만들려던 걸 급하게 수정하면서 좀 더 디테일하게 만들려다 보니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 거 같아 아쉬움이 남는 모형입니다. 빌드하시기 전 충분히 숙지하셔서 프린트하세요. 힘들게 완성한 완성작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 짜증 날 수 있습니다. 빌드 후 피드백 남겨주시면 다음 도안 제작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Brawl stars LOU

 

루(LOU) 소개

크로마틱 등급의 새로운 캐릭터 '쿨한 남자' 루는 온갖 차가운 것들을 던집니다. 꽁꽁 언 바닥과 머리까지 띵하게 얼려 버리는 빙수를 조심하세요! 차가운 남자 루를 종이모형으로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루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 플크채널 구독하고 종이모형 만들면 루 를 얻을 수 있습니다.

 

Brawl stars LOU
brawlstars lou 브롤스타즈 새로운 캐릭터 루

 

슈퍼셀 콘텐츠 정책

"해당 자료는 비공식적이며 슈퍼셀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셀 팬 콘텐츠 정책(www.supercell.com/en/fan-content-policy/ko)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도안 제작시 오랜 시간과 많은 노력이 들어갑니다. 다운 받으시고 그냥 가지 마시고 좋아요와 구독 눌러 주시면 많은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