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추운 날 따듯한 아메리카노 한잔하라고, 더운 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하라고, 고마운 분에게 감사의 선물로 카톡 선물하기에서 많이 보내는 선물 중 하나로 아마 스타벅스 쿠폰이나 e카드 교환권 일 겁니다.

 

스타벅스 쿠폰이야 매장에서 바로 보여주고 사용하면 되지만, e카드 교환권은 매장에서 바로 결제나 실물 카드로 교환이 안됩니다.

 

그럼, e카드 쿠폰을 선물 받으셨다면 어떻게 등록해서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스타벅스 e카드 쿠폰 등록하는 방법

신규 회원은 앱 다운 후 회원가입

먼저 스타벅스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후 스타벅스 e카드 교환하여 이용하시면 리워드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이용 가능하나 가급적 회원가입 후 리워드 혜택 받는 걸 추천드립니다.

 

  • 신규회원 : Pay > 화면 중앙 (+) 아이콘 선택합니다.
  • 기존회원 : Pay > 우측 상단 삼선 아이콘 > 우측 상단 +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하기

카드 추가 메뉴에서 카드 교환권 메뉴를 선택합니다. 등록 방법에는 교환권 이미지 불러오기, 바코드 인식하기, 교환권 번호 입력하기 3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함에서 받은 e카드 교환권을 이미지로 저장합니다. 바코드 나오게 스샷을 찍어도 됩니다.

 

아래 등록 방법 중 교환권 이미지 불러오기를 선택하고 내 휴대폰에서 저장한 e카드 교환권을 선택하면 교환권 번호가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스타벅스 이용약관 동의 후 등록하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카드 금액 합치기

기존 사용하던 카드에 신규로 등록한 카드 금액과 합치려면 잔액 이전할 카드를 선택하여 분실 신고 및 잔액 이전을 선택합니다. 본인 확인 인증 후 잔액 이전하기를 선택하면 이전 합산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꾹 눌러주시고,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많은 힘이 됩니다.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타벅스 관련 포스트 보러 가기 -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알차게 사용하는 법

마이데이터 이벤트 정리, 스타벅스 쿠폰 100% 받는 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