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2 시리즈 사전예약 구매하셔서 최초 개통 확인까지 완료하신 분들은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이 완료되었다는 알림톡을 받으셨을 텐데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프로모션은 1년 이용 후, 기간 만료 시 자동 해지됩니다. 따라서 계속 파손보장형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시면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카드 등록하시면 1년 후 유상 전환이 됩니다.
이와 같은 알림톡을 받고 자세히 읽어보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안내]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계약자명: OOO
상품명 : 상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 S22 사전구매 프로모션
상품구분 : 프로모션
서비스 효력 발생 시점 : 가입한 다음날 00시 부터 적용
이처럼 삼성케어플러스 알림톡을 받으셨다며 삼성케어플러스 1년 구독권에 가입되신 겁니다. 자동 가입이므로 따로 하실 일은 없는데요. 하지만, 1년 후 삼케플 파손보장형을 계속 이용하고 싶으시면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계정 미등록시 상품 가입 조회 및 결제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알림톡에서 나의 삼성계정 등록/찾기를 터치합니다.
시리얼 넘버를 모르시는 분은 아래 방법으로 확인하세요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시리얼 넘버
1. 알림바를 내려 설정을 터치한다.
2. 설정에서 맨 아래 휴대전화 정보를 선택.
3. 시리얼 번호를 확인한다.
메인 페이지 이동 후 조회하기를 터치하여 나의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 등록을 선택하여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총 3년간(무상 1년, 유상 2년) 삼성케어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 정액제 서비스로 스마트폰 파손, 분실에 대한 보상 서비스입니다.
가격과 보장기간, 서비스 내용은 아래 표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