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윈도우 프로그램이나 게임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 'MSVCP140.dll이(가)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MSVCP140.dll 오류는 흔하게 나타날 수 있는 일반적인 오류 중 하나입니다. 이는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SVCP140.dll 오류가 뜨는 이유??

이미지 출처. 픽사베이

MSVCP140.dll 파일은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의 일부 파일로, 윈도우 설치 시 혹은 업데이트할 때 자동으로 설치되는 필수 패키지입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로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업데이트 누락으로 설치되지 않아 내 컴퓨터에 MSVCP140.dll 파일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MSVCP140.dll이(가)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Microsoft 공식 웹사이트에서 Microsoft Visual C ++ 재배포 가능 패키지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설치하면 됩니다. 전체 패키지 대신 비공식 웹사이트에서 MSVCP140.dll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내 컴퓨터에 복사하는 방법은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으니 가급적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걸 추천합니다.

 

Microsoft Visual C++ 2015 재배포 가능 패키지 Update 3 다운로드 페이지

 

해당 링크(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웹사이트로 안심하고 이동하셔도 됩니다.)로 이동하여 운영체제에 맞는 언어를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PC에 설치된 윈도우 버전과 맞는 파일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자신의 윈도우 버전을 모를때 확인하는 방법

더보기

윈도우키 + PB(Pause Break)를 눌러 시스템 정보를 엽니다.

시스템 종류에서 64비트인지 32비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64비트 - x64
  • 윈도우 32비트 - x86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사용권 계약서 동의 체크하고 설치합니다.

 

 

설치가 끝나면 재부팅하여 윈도우를 다시 시작합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 확인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