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쌍용자동차 신차 소식입니다.

 

쌍용자동차는 2022. 05. 17(화) 프로젝트명 J100 신차의 차명을 '토레스(TORRES)'로 확정하고,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중형 SUV 토레스의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이로서 쌍용차는 소형 티볼리, 준중형 코란도, 중형 토레스, 대형 렉스턴 등 SUV 전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J100 스케치 이미지
J100 스케치 이미지

 

반응형

 

차명 토레스의 어원

토레스는 세상의 끝, 남미 파타고니아 남부의 지구상에 마지막 남은 절경이라 불리고 있는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에서 차용함. 이곳은 유네스코 지정 생물다양성 보존지역으로 지정된 곳으로,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에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 10대 낙원으로 선정되었으며, 세계 모험가들의 버킷리스트 1순위로 꼽는 핫플레이스이다.

 

이러한 대자연의 경이로움과 비경을 간직한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을 통해 모험과 도전정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구현한 정통 SUV라는 의미에서 차명을 토레스로 채택함.

 

쌍용자동차 '토레스' 티저영상

 

페이코인 이벤트 4만원 상당 PCI 받자!!

 

토레스 외관 디자인 티저 이미지

쌍용차 토레스 티저이미지

티저 이미지를 통해 본 토레스 전면부는 버티컬 타입의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되어 강인하고 와일드한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쌍용차 토레스 티저이미지

후면부는 스페어 타이어를 형상화한 테일게이트 가니쉬를 적용해 정통 SUV의 모습입니다.

 

쌍용차 토레스 티저이미지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한가지 특이한 점은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콘셉트 이미지입니다. 차량 우측을 보면 램프를 차량에 올려놓은 모습이 보이는데요, 다양한 기능과 공간 활용성으로 캠핑 및 차박 등 레저 활동에 이용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이 나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쌍용 토레스 사전 계약 및 출시 일정

쌍용자동차의 토레스는 6월 13일(월) 사전 계약을 시작으로 7월 초 신차발표회를 갖고 7월 중으로 출고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란도와 렉스턴 사이 중형 SUV로 출시될 예정인 토레스의 가격은 코란도와 렉스턴 중간 가격인 3,000만 원 ~ 4,000만 원 사이로 결정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토레스 출시 이벤트로 쌍용자동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간단한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토레스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받아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상품권(3만 원/100명) 및 스타벅스 교환권(200명) 등 총 3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니 관심 있는 분은 한번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토레스 티저 영상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토레스의 티저 영상을 보고 영상 속 마음에 드는 순간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참여방법

  1. 쌍용자동차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 https://bit.ly/3sDJLNj
  2.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 클릭하여 토레스 티저 영상 시청
  3. 영상 속 마음에 드는 순간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

 

당첨선물

  • 1등(20명) : BHC 후라이드 치킨 + 콜라 1.25L
  • 2등(30명) :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사진 출처. 쌍용자동차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