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코인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안정적인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국내 3대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원은 2021.11월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 수리를 완료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로 190여 개의 가상자산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이더리움을 상장했고, 이더리움은 물론 비트코인, 페이 코인 등 다양한 가상자산을 안전하게 구매하고 매도할 수 있습니다.

 

 

 

🖐잠깐 *업데이트 내용(2023년 02월 27일(월), 19:19 (KST)기준)

 “코인원 신규가입 회원 2만원 증정 이벤트”가 2023년 2월 28일로 종료됩니다. *코인원 서버시간 기준, 2023년 2월 28일 23시 59분 59초까지 회원가입과 원화(KRW)기준 2만원 이상 거래까지 완료하신 경우에만 2월 이벤트 당첨으로 인정됩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원 팀 드림

 

코인원 신규 가입하고 2만 원 받으세요

코인원에서는 신규 가입자에게 2만 원 원화 지급 리워드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인데, 6월에도 신규 가입하면 2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코인원 신규 가입 후, 해당 기간 동안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코인 거래하면 20,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본인 거래 수수료의 20%를 돌려드립니다.

 

*중요 : 코인원 마케팅 수신 동의 필수!!!!

 

추천인 리워드 코드 없이 그냥 가입하시면 이벤트 지원금 2만 원을 못 받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고 2만 원 리워드 받으세요.

 

🖐잠깐!!

*코인원 리워드 코드는 매월 생성되는 리워드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2024년 4월 리워드 코드이니 해당월이 아니라면 뒤로 가기를 눌러 해당 월의 리워드 코드를 확인하세요.

 

코인원 2만 원 & 거래 수수료 20% 리워드 링크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Q7O96FW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Q7O96FW

 

coinone.co.kr

 

거래 수수료 리워드 비율은 추천인이 피추천인의 거래 수수료 리워드 비율을 0%에서 최대 20%까지 지정할 수 있는데, 제 초대 코드는 피추천인에게 거래 수수료 20% 모두 돌려드립니다.

 

가입 시 페이백 수수료가 20% 인지 확인하세요. 그래야 본인 거래 금액 수수료의 20%를 돌려받습니다.

 

추천인 이벤트 소개

코인원 친구초대 이벤트도 상시 진행중입니다. 신규 가입해서 2만원 받고 친구추천하고 친구 초대 수당 만원씩 리워드 받아가세요.

 

 

마치며

본 포스팅은 코인에 대한 투자를 권유하거나 종용하는 것이 아닌 이벤트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미지 출처. 코인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