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엘포인트는 롯데멤버스 제휴사 이용 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금액의 최대 5%가 적립되며, L포인트는 가맹점에서 10포인트 이상 보유 시 사용 가능합니다. 직접 현금화는 불가능하지만 1포인트는 1원의 가치가 있어 L포인트 사용처에서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롯데백화점 내 롯데카드센터에서 10,000포인트당 롯데 상품권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저는 롯데 카드를 사용하지 않아 그동안 엘포인트를 적립할 기회가 없었는데요, 얼마 전 롯데카드 DIGI LOCA  마이데이터 가입 이벤트로 스타벅스 커피를 주길래 이벤트 신청하고 스타벅스 쿠폰 2장이랑 L.POINT 3,000점을 받게 되었어요.

 

관련 이벤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6월 이벤트 소식, 스타벅스 무료 기프트콘 증정 이벤트 모아봤어요.

 

6월 이벤트 소식, 스타벅스 무료 기프트콘 증정 이벤트 모아봤어요.

900만 스타벅스 시대에 한국인 6명 중 1명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입니다. 스타벅스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오늘은 스타벅스 무료쿠폰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playcraft.tistory.com

 

엘포인트 3,000점 어디에 써야 하나?

엘포인트를 사용해보지 않아서 딱히 사용할만한 곳이 없더라고요. 어디에 쓸까 찾아보니 네이버페이로 변환 할 수 있네요.  네이버페이는 자주 사용하니 엘포인트 3,000점은 네이버페이로 변화해서 사용해야 겠습니다. 엘포인트를 네이버페이로 변환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하니 엘포인트 사용할만한곳이 없다면 네이버페이로 변환해서 사용해보세요.

 

엘포인트 사용처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POINT 사용처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L.Point -> 네이버 페이로 변환하기

엘포인트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려면 네이버페이 앱이나 네이버 홈페이지 네이버 앱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모바일 버전으로 알아볼게요.

 

먼저, 네이버 앱을 실행하고 네이버 페이로 이동해서 전체메뉴(삼선) > 제휴포인트 전환을 선택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하기 페이지로 이동하면 L.POINT 선택해서 전환할 포인트만큼 입력하고 전환하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L.POINT는 1원 단위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포인트 전체 사용을 체크해서 모든 엘포인트를 네이버 페이로 전환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전화 가능한 포인트는 마이신한포인트, KB 포인트리, 하나머니, 엘포인트, OK캐쉬백 포인트, 우리WON꿀머니, PAYCO 포인트, 기아멤버스 포인트, 현대오일보너스포인트가 있습니다.

 

해당 포인트들은 한 번에 전환하기도 가능하니 모두 네이버 페이로 전환해서 네이버쇼핑할 때 이용하면 쏠쏠합니다.

 

PC에서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방법

네이버에 접속해서 로그인하고 상단 메뉴 Pay를 선택합니다.

 

 

네이버 페이 페이지에서 포인트를 클릭합니다.

 

 

보유 포인트 밑에 작은 글씨로 전환하기가 있습니다. 

 

전환하기를 클릭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하기 팝업창이 뜹니다. 원하는 포인트를 선택하거나 모두 전환하기를 선택해서 네이버 페이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저는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중이라 네이버쇼핑을 자주하는데요 저처럼 네이버쇼핑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네이버 페이로 전환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엘지 U+ VVIP/VIP 고객은 네이버멤버십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무료 이용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유플러스 VIP라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매달 무료 사용하세요

 

유플러스 VIP라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매달 무료 사용하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무료?? 네이버 쇼핑의 유료 구독 서비스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예전에 포스팅한적이 있었는데요. 쏠쏠한 적립혜택과 각종 부가혜택으로 한달 사용료 4900원 보다

playcraft.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