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샤오미 미지아 WIHA 정밀 드라이버 세트는 예전부터 디자인 때문에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입니다.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왠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갖고 싶었던 제품이었어요.

 

다이소에서 드라이버 세트가 필요해서 5,000원짜리를 하나 샀는데 한두 번 사용하다 보면 비트가 뭉개져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XIAOMI wiha 정밀 드라이버 세트

알루미늄 케이스에 24개의 정밀 드라이버 비트가 포함되어 있고 마그네틱 수납으로 비트를 보관하기가 편하고 잃어버릴 염려도 없습니다.

 

 

위에 있는 면을 살짝 누르면 딸깍 소리가 나며 위로 살짝 올라옵니다. 끼울때도 한 번만 누르면 걸쇠가 걸려서 쉽게 닫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 2인치, 3인치 드론 조립할 때, 대부분 1.5T 육각 드라이버비트를 사용했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5,000원 ​​세트는 몇 번 돌리면 금방 닳아 없어져 사용할 수 없게 되었는데,​ 이 샤오미 위하 드라이버 세트는 드론을 수없이 조립하고 수리하면서 수백 번 사용했지만 여전히 비트가 상태가 멀쩡합니다.

 

 

비트 보관 케이스는 마그네틱으로 되어 있어 비트가 공간에 고정됩니다. 분실 걱정이 없고 정리가 매우 편합니다.

 

핸들과 비트 연결 부분도 마그네틱으로 되어 있어 손 쉽게 체결하고 분리할 수 있습니다.​ 합금 핸들은 아노다이징 처리와 미끄럼 방지 처리 그리고 회전 설계로 되어있어 볼트를 조일 때 쉽게 회전할 수 있어요.

 

9종 24알의 비트를 모두 사용할 일은 없을 것지만, 주로 쓰는 일자, 십자 비트나 육각 비트 별 비트는 있으면 요긴하게 쓸 일이 있습니다.​ 샤오미 위하 드라이버 세트 하나로 ​ 드론도 조립하고 고치고 아이들 장난감도 고쳐주고​ 하나 있으면 이래저래 쓸 일이 많은 아주 괜찮은 녀석입니다.

 

 

정밀 드라이버 세트가 필요하다면 샤오미 제품 가성비 좋으니 한번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