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저희 아이는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아서 운동화를 신을 때 항상 운동화 끈을 풀었다 다시 묶어줘야 해요. 몸은 말랐는데 발뚱뚱이네요. 어느 날 보니 하얀색 새 운동화가 운동화 끈만 시커멓게 변해있네요. 하도 운동화 끈을 풀었다 묶었다 해서 끈만 때가 묻었나 봐요.

 

이렇게 매번 운동화 신을 때마다 운동화 끈을 풀었다 묶었다 하는 분들이나, 운동화 끈 매듭을 잘 묶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꿀템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해요. 운동화를 즐겨 신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아이템입니다.

 

 

운동화 끈 풀지 말고 신으세요 신축성이 좋은 고무뱅크 운동화 끈

신발을 벗고 신어야 할 때마다 발이 쏙 빠지고 들어가면 편할 텐데 매번 신발끈을 풀었다 다시 묶어줘야 하는 분들은 불편하고, 귀찮기도 합니다. 일반 운동화도 이럴진대, 하이탑 운동화를 신을 때는...;;

 

운동화끈을 묶은상태

이렇게 운동화 끈을 묶은 상태에서는 운동화를 신을 수 없어서 결국 끈을 풀어야 해요, 그래서 나갈 때마다 운동화 끈 묶느라 한나절인 아이를 위해 발견한 잇템, 바로 고무뱅크 운동화끈인데요.결론부터 말하면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더이상 운동화끈 묶느라 시간 허비하지 않아도 되거든요.

반응형

 

목차

     

 

고무뱅크 슈레이스 고무줄 신발끈 추천!!

 

고무뱅크 고무신발끈과 마그네틱 버클이에요. 깔끔하게 지퍼백에 포장되어 옵니다. 운동화끈 2개가 한 세트 구성이고 마그네틱 버클은 추가 구성이에요. 이 마그네틱 버클이 또 물건입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250 사이즈인데, 길이 120cm에 넓이 80mm짜리 흰색 고무 뱅크 운동화 끈이랑 잘 어울리네요. 고무 신발끈은 길이와 넓이, 사이즈가 다양하게 제공되는데 아이 운동화가 250이라 120cm에 넓이 80mm짜리를 신청했어요. 사이즈 선택 시 아래 사이즈 가이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 같아요.

 

고무뱅크 고무신발끈 사이즈 가이드

 

고무뱅크 고무신발끈 특징

고무 뱅크의 고무신발끈 뭐가 다를까요? 이 제품의 특징은 고탄성 고무 소재로 만들어져 높은 신장회복률과 내구성을 KATRI에서 검증받은 신발끈이라는 거예요. 신장회복률 98.2% 검증 완료한 고무 뱅크 고무 신발끈은 오래 사용한 뒤에도 늘어짐 없이 본래의 탄성을 유지하여 편안한 착화감과 신발이 벗겨질 염려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쭉쭉 늘어놨다 원복하는거 보이시죠

 

고무 뱅크 슈레이스 고무줄 신발끈 착용샷

 

고무줄이라 디자인이 촌스럽진 않을까 하는 걱정은 넣어두세요. 왼쪽은 기본 제공하는 운동화 끈이고 오른쪽은 고무뱅크 고무줄 운동화 끈으로 착용한 모습이네요. 여느 캔버스화처럼 납작한 운동화 끈 모양으로 전혀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과연 고무줄 운동화 끈으로 바꾸고 얼마나 신기 편해졌을까요??

 

텅(Tongue: 설포) 부위를 잡고 당겨주면 고무줄 끈이 쫙~ 늘어나서 한 번에 쏙 신을 수 있어요. 너무 쉽게 신어져서 아이가 놀래네요. 너무 좋아합니다.

 

색상도 다양하게 있어서 여러 운동화와 매칭 하기도 좋아요.

 

고무 뱅크 고무신발끈 색상 살펴보기

 

매듭 없는 신고 벗기 편한 고무뱅크 마그네틱 신발끈 클립

고무줄 신발끈과 같이 사용하면 좋은 마그네틱 클립입니다. 곡선 디자인으로 다양한 신발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오늘 하루 종일 신고 다녔는데 한 번도 분리되지 않았어요. 네오디뮴 자석만 있다면 분리될 수도 있을 거 같은데 버클에 추가 고리가 있어 한 번 더 잡아주니 쉽게 분리되지 않습니다. 

 

운동화 끈이 길어 걸리적거리거나 끈 묶는 게 귀찮은 분들에게 아주 좋은 아이템이네요. 버클 사용할 때는 신발 끈을 적당하게 자른 후 클립에 넣어 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매듭 묶을 필요 없이 자석으로 딱 붙여주기만 하면 돼서 운동화 신고 벗기가 더 편해집니다.

 

고무뱅크 고무줄 신발끈과 마그네틱 버클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아 운동화 신을 때마다 매듭을 풀러야 했던 분, 컨버스 같은 하이탑 운동화를 즐겨 신는 분, 이런 분들은 꼭 고무 뱅크의 고무줄 신발끈을 사용해 보세요. 정말 신세계입니다. 또한, 신발끈 묶는 게 어려운 아이들이나 신발끈이 자주 풀리는 분, 신발끈이 길어 걸리적거릴 때는 마그네틱 버클을 사용해 보세요.

 

마치며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직접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고무 뱅크 제품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omubank/products/6068365997

 

고무뱅크 슈레이스 고무줄 신발끈 컨버스 나이키 운동화끈 조던1 고무끈 : 고무뱅크

[고무뱅크] 국내유일 고무제품 전문기업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