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안녕하세요. 플크PLAYCraft 유튜브 채널티스토리 블로그를 취미생활로 운영하고 있는 플크PLAYCraft 입니다. 저의 유튜브 채널과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직접 만든 종이모형 도안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처음 아이들을 위해서 손도안으로 만들기 시작한 도안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사용해 주셔서 하나 하나 만들때 마다 점점 많이 시간을 들여 수정하고 좀더 나은 퀄리티를 뽑으려 고쳐나가고 있습니다.

 

처음 도안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손으로 직접 그려서 만들어 보고 했는데 지금은 3D 제작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만들고 있습니다. 아직 배워야 하는 부분이 많지만 앞으로 좀 더 깔끔하고 멋진 도안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현재 제가 만든 도안은 무료로 배포 중 이며 앞으로도 무료로 배포 할겁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아이들과 같이 만들면서 조금이나마 재미난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작은 소망입니다. 저의 도안을 받아서 모형을 빌드해 보신 분들은 한번쯤 블로그 댓글이나 유튜브 댓글 제 이메일 어디든 평가해 주시고 문제점이나 의견을 피드백해주시면 최대한 제가 할 수 있는 되로 수정 보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제가 전문 3D 디자이너가 아니기에 분명 어느정도 한계는 있습니다. 

 

멋진 영상과 좋은 콘텐츠, 좋은 도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플크PLAYCraft 유튜브 채널과 티스토리 블로그는 계속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로 공유하는 도안들, 수정 후 재 배포되는 수정본 모두 해당 티스토리 블로그 내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가끔씩 들러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과 좋은 도안으로 여러분을 찾아 뵐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응원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브롤스타즈 인기 도안을 다운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