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페이코인은 슬로건인 "코인을 바로 쓰다"처럼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 24, 미니스톱) 외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가상화폐입니다.

 

3월 페이코인 이벤트 안내

3월에도 역시 다양한 제휴처에 상시 할인 및 페이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행사를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하세요.

 

페이코인 3월 친구 추천 이벤트

3월에도 페이코인 친구 추천 이벤트 진행합니다.

 

추천인 이벤트 참여가 처음인 분에게는 총 6PCI를 지급합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가입하면서 2PCI 지급 받고 친구 추천해서 6PCI 지급 받으세요.

 

추천인 코드가 없는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가입하시면 2pci를 지급해드립니다. 가입시 아래 추천인 리워드코드를 g확인 하세요

 

공지
 
 

리워드코드: OLJC7N9

 

 

 

리워드코드: OLJC7N9매일 출석체크 룰렛 돌리고 PCI 적립부터 다양한 경품까지 득템하자♥

https://payprotocol.page.link/RbwjvCTw4ouQZU656

 

 

친구추천 이벤트 참여 방법

페이코인 앱 메인 'PCI충전' - 친구 추천 클릭

친구에게 추천 링크 공유하고, 친구가 해당 링크를 통해 신규 가입하면 끝!

 

PCI 리워드 지급 안내

①친구추천 완료 시, 3 PCI 리워드 즉시 자동 지급 (기본 혜택)

②첫 추천인 이벤트 참여 완료 회원을 대상으로 4월 12일 3 PCI 추가 지급 (특별 혜택)

 

첫 번째 친구추천,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유의사항

*친구추천 1명 완료 시마다 추천인에게 3 PCI & 신규가입자에게 2PCI가 자동 지급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처음으로 친구추천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4월 12일 3PCI 리워드가 추가 지급됩니다

  (2022년 3월 14일 이전에 추천인 이벤트에 한번 이상 참여한 고객 제외)

*내가 보낸 추천 링크를 통해 친구가 신규가입 시, 내 리워드코드가 가입 단계에서 자동 입력됩니다.

*링크 없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추천인의 리워드코드가 입력되어야 리워드 PCI가 지급됩니다.

*추천인코드로 가입한 신규회원이 PCI지급일 전 탈퇴할 경우, 리워드 지급이 불가합니다.

*친구추천 완료의 기준은 내 리워드코드로 친구가 페이코인 앱 신규가입까지 완료한 경우입니다.

*만 19세 미만의 회원은 해당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본 이벤트는 당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2022년 3월 친구 추천 이벤트 소개

추천인 이벤트로 1명 친구 추천 완료 시 마다 추천인 3 PCI & 신규 가입자 2 PCI 자동 지급합니다.

기간 : 2022. 03. 14 ~ 2022. 03. 31

 

 

또한, 친구추천 완료 수에 따라 PCI를 추가 증정합니다.

 

3명 친구 추천하면 7천원 상당의 PCI를, 5명 추천 시 12,000원 상당의 PCI를 추가 증정합니다.

 

7명 추천하면 2만원 상당의 PCI를 지급하고, 10명 추천시 무려 3만원 상당의 PCI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명만 추천해도 총 6만원 상당의 PCI를 지급받을 수 있어요.

 

추천인 코드가 없는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가입하시면 2pci를 지급해드립니다. 가입시 아래 추천인 리워드코드를 확인 하세요

 

 

리워드코드: OLJC7N9 매일 출석체크 룰렛 돌리고 PCI 적립부터 다양한 경품까지 득템하자♥

가입하고 무료 PCI 받기 https://payprotocol.page.link/RbwjvCTw4ouQZU656

 

 

 

페이 코인 친구 추천 하는 방법

신규 가입 후 자신의 리워드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한 후 자신의 리워드 코드로 친구가 가입하면 추천인 3PCI, 신규 가입자 2 PCI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리워드 코드는 페이코인 앱 > 더보기 > 친구 추천 에서 공유하기를 선택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리워드 코드가 없으신 분은 아래 링크(열리지 않으면 모바일에서 선택하셔야 합니다)를 선택하여 앱 설치 후 가입하면 2 PCI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
 
 

​가입시 추천인 리워드코드를 확인 하세요. 

 

 

리워드코드: OLJC7N9 매일 출석체크 룰렛 돌리고 PCI 적립부터 다양한 경품까지 득템하자

가입하고 무료 PCI 받기 https://payprotocol.page.link/RbwjvCTw4ouQZU656

 

페이코인 상장 거래소

페이코인은 빗썸, 코인원, 업비트(BTC마켓), 후오비, 리쿼드 지닥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페이코인 메뉴 소개

페이코인 앱 메인화면입니다. 보유 PCI와 1 PCI 시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보유 PCI를 원화로 환산하여 볼 수 있습니다.

 

하단 바코드를 통해 편의점등 가맹점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페이코인 충전 방법

1. 페이코인 충전 방법에는 추천인 리워드를 통한 충전과 매일매일 출석체크와 페이코인 게임을 통해 무료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2. 페이코인 앱에서 쇼핑, 기프트카드 구매, 게임 리워드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비트코인을 페이코인으로 전환해서 충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거래소 및 타 지갑에 보유한 비트코인을 페이코인 앱으로 송금하여 페이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BTC 입금/송금 정책
최소 출금 수량 0.0005 BTC
출금 수수료 0.0006 BTC 고정
 
BTC-PCI 구매 정책
최소 구매 가능 수량 0.00001 BTC

 

하지만, 출금 수수료가 0.0006 BTC(약 24,000원 -22.01.24 비트코인 시세)로 수수료 부담이 커서 이용하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4. 페이코인 무료 충전소에서 미션 참여하기

다양한 광고 미션에 참여하고 PCI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코인원 신규 가입 시 2만 원 지급하는 이벤트와 거래 수수료 20% 페이백 받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코인원 6월 추천인 코드, 신규 가입 2만원 받고 거래수수료 20% 돌려 받으세요.

 

코인원 6월 추천인 코드, 신규 가입 2만원 받고 거래수수료 20% 돌려 받으세요.

코인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안정적인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국내 3대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원은 2021.11월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 수리를 완료한 국내 가상자산

playcraft.tistory.com

 

마치며

본 포스팅은 코인에 대한 투자를 권유하거나 종용하는 것이 아닌 이벤트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미지 출처. 페이코인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