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토스 뱅크는 1억 원까지 연 2% 이자를 제공하고 있어서 타 은행 입출금 통장중에는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이율까지 높아 공모주 활용 시 파킹통장으로 사용하기 좋은데요.

 

 

토스뱅크는 매달 지급하던 이자를 매일 받을 수 있도록 '지금 이자받기' 서비스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내가 원할 때 '지금 이자 받기'를 클릭하면 일할 계산된 이자가 바로 입금되는데요, 이렇게 매일 이자를 지급받으면 좋은 게 바로 매일 원금에 이자가 더해져 원금이 늘어나는 복리의 마법이기 때문입니다.

 

*복리의 마법

원금에 이자가 붙고 여기에 다시 이자가 붙는 식으로 금액이 불어나 훗날 기하급수적으로 금액이 늘어나는 현상.

 

 

 

300x250

 

매일 원금이 늘어나는 일복리 효과가 있으니 안 할 이유가 없겠죠. 그래서 바로 이자를 지급받아 봤습니다.

 

이자 지금 받기는 토스 앱을 실행하고 토스 뱅크 > 토스뱅크 통장으로 들어가면 지금 받기를 눌러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매일 출첵하듯이 토스 앱에 들어가서 매일매일 이자를 받아야겠습니다.

 

'지금 이자받기' 서비스는 올 연말까지 시범 운영하며 안정화 과정을 거친 후, 이를 상시화 할 예정입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 발급 받았어요. 카드 기능 혜택 소개

토스 체크카드 번호(유효기간,CVC) 확인하는 방법

토스 앱 계좌 잔액 숨기기 또는 특정 계좌만 잔액 숨기는 방법

토스에서 간단하게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발급 받는 방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