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요즘 다날이 왜 이럴까요?? 페이코인 PCI를 뿌려도 너무 뿌리네요. 어제 4월 1일 만우절 기념으로 친구 추천 1명 완료 시 1만 원 상당 PCI를 지급했는데요, 4월 2일 ~ 4월 30일까지 4월 친구 추천 이벤트를 추가 진행합니다.

 

기존 4월 친구 추천 이벤트는 추천 1명 완료 시 신규 가입자 2 PCI & 추천인 2 PCI를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그럼 4월 2일부터 친구 추천 이벤트에 추가된 내용과 가맹점 할인 행사 내용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인 가입 링크(2 PCI 지급) ▶ https://payprotocol.page.link/SAYk8u6b8b63VDh48

 

 

페이코인에 대해 알아보기

ABOUT PAYPROTOCOL

페이코인은 다날핀테크가 운영하는 실생활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이다. 정식 명칭은 PayProtocol Paycoin이며, 코인 약자는 PCI를 사용한다. 블록체인 기반의 결제, 송금 등으로 결제 수수료를 거의 없애고 이를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페이코인 시세

 

 

반응형

 

목차

     

 

페이코인 4월 특별 이벤트 내용

친구 추천 완료 시마다, 추천인 2 PCI & 신규 가입자 2 PCI 리워드를 즉시 자동 지급합니다. 이건 기본 혜택으로 친구 추천 수 제한 없이 추천 완료 1명당 2 PCI를 계속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4월 2일 ~ 4월 30일까지 특별 혜택이 지급됩니다.

 

  • 친구 추천 2명 완료 시, 1만 원 상당의 PCI 추가 지급
  • 친구 추천 4명 완료 시, 3만 원 상당의 PCI 추가 지급

 

3월에 10명 추천 시 3만 원 상당의 PCI를 추가 지급했었는데, 4월은 4명만 친구 추천해도 3만 원 상당의 PCI를 받을 수 있는 혜자 이벤트입니다.

 

친구 추천 4명 완료 시, 기본 혜택 2 PCI * 4, 특별 혜택 3만 원 상당(약 30 PCI)까지 해서 총 38 PCI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이벤트 PCI를 너무 풀어서 살짝 머지 포인트가 생각나 불안하긴 하지만, 다날핀테크에서 운영하는데 에이~ 설마???

 

암튼, 4월 친구 추천 이벤트는 혜자 이벤트는 확실합니다.

 

아래 링크는 모바일에서만 열립니다.

 

페이코인 가입 링크(2 PCI 지급) ▶ https://payprotocol.page.link/SAYk8u6b8b63VDh48

 

페이코인 가입 방법

아래 링크를 선택해서 앱 설치 후 가입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 2 PCI 받을 수 있습니다. 꼭 제 리워드 코드가 아니더라도 친구나 지인분 리워드 코드를 사용하면 됩니다.(리워드 코드가 없는 분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자동으로 리워드 코드가 등록됩니다.)

 

앱 가입 시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2 PCI 혜택을 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페이코인의 즐거운 혜택을 받아 가세요!

 

페이코인 가입 하러 가기(모바일 전용)

 

추천인 이벤트 참여 방법

페이코인 신규가입 후 더보기 > 친구 추천 메뉴의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나 가족 지인에게 공유하고, 공유받은 사람이 링크를 선택해서 가입하면 친구 추천이 완료됩니다.

 

한눈에 보는 페이코인 메뉴 소개

페이코인 앱 메인화면입니다. 보유 PCI와 1 PCI 시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보유 PCI를 원화로 환산하여 볼 수 있습니다. 하단 바코드를 통해 편의점등 가맹점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페이코인 충전방법 소개

페이코인을 가장 쉽게 모으는 방법은 매일 출석체크입니다.

금액은 적지만 매일 한 번씩 접속해서 룰렛 돌리면 PCI를 모을 수 있습니다.

 

룰렛에서 당첨된 PCI는 자동 지급되며 또한, 무조건! 한 달 개근 시 한 달간 본인이 출석체크 이벤트로 당첨된 PCI의 2배 지급 매일 참여해서 PCI 받으세요.

 

한 달 출첵 시 보통 0.7에서 0.8 PCI를 모을 수 있습니다. 한 달 개근 시 2배 주니 1.5 PCI정도입니다.

 

특별 이벤트로 1등 3명 30만 PCI, 2등 50명 3만 PCI, 3등 5000명 5천 PCI도 있습니다.

 

페이코인 쇼핑, 페이코인 게임, 페이코인 기프트에서 쇼핑하고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PCI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빗썸 거래소 이용해 충전하기

페이코인은 코인원, 빗썸 등 상장된 거래소에서 매수하고 페이코인 개인 지갑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페이코인 개인 지갑 등록 필수!!)

 

코인원 6월 추천인 코드, 신규 가입 2만 원 받고 거래수수료 20% 돌려받으세요.

 

코인원 6월 추천인 코드, 신규 가입 2만원 받고 거래수수료 20% 돌려 받으세요.

코인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안정적인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국내 3대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원은 2021.11월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 수리를 완료한 국내 가상자산

playcraft.tistory.com

 

코인원, 빗썸에서 페이코인 개인 지갑으로 출금 시 출금 수수료는 1.5 PCI입니다.

 

페이코인 4월 페이코인 가맹점 특별 프로모션 혜택

뚜레쥬르 초코숲속 재배노움 케이크 90% 즉시 할인 4/4(월) ~ 4/10(일)

피자알볼로 전 메뉴 50% 페이백 4/6(수) ~ 4/7일(목)

멕시카나 전 메뉴 50% 페이백 4/8(금)

골프존파크 50% 페이백 4/2 & 4/9(토)

 

아래 링크로 앱 가입 시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2 PCI 혜택을 드립니다!

 

아래 링크는 모바일에서만 열립니다.

 

 

마치며

본 포스팅은 코인에 대한 투자를 권유하거나 종용하는 것이 아닌 이벤트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미지 출처. 페이코인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