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체리 기계식 키보드를 눈여겨보고 있어서 네이버 쇼핑 찜하기를 해놨었는데, 찜고객 대상 특가 알림이 왔길래 들어가 봤습니다.

 

MX Day : Mechanical Keyboard Day

체리키보드 MX Day 이벤트는 총 4가지입니다. 이중에 두 번째 타임딜 이벤트는 날짜가 지났네요. 체리 키보드는 눈팅만 하면서 아쉬움을 달래고 체리 액세서리 키트를 구입해봤습니다.

 

이벤트 하나 : 체리수학능력시험 만점 받고 선물 받기🎁

이벤트 둘 : 5월 10일 5:00 PM ~ 10:00 PM 타임딜 참여하기⏳

이벤트 셋 : 체리 액세서리 키트 착한 가격에 맛보기💎

이벤트 넷 : 키보드 구입하고 미니 스위치 테스터 받아가기🔥

 

그럼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구입 후기 전해드려요!!

 

 

     

 

반응형

이벤트 하나 : 체리수학능력시험 만점 받고 선물 받기

출처. PC DIRECT

 

링크 혹은 QR코드 접속 후 네이버 폼페이지에 참여해서 정답을 맞히면 MS BOARD 3.0S Wireless 1명, 빈티지 키캡 세트 5명, 스벅 기프트콘 10명 추첨으로 증정합니다.

 

문제 풀러 가기

 

재미로 한번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5.16(월)까지입니다.

 

정답 1. 독일/ 2.2019년/ 3.1983년/ 4. 울트라 로우 프로파일 축/ 5. 청축입니다. 

 

위 답은 제가 검색으로 찾아본 건데 확실하지는 않으니 참고만 하세요.

 

이벤트 셋 : 체리 액세서리 키트 착한 가격에 맛보기

키캡과 장패드 키캡 풀러까지 체리의 액세서리를 찜고객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준비하여 다양한 액세서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한 번에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 PC DIRECT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8 키 포인트 키캡 3종(레드/핑크/스카이 블루) + 키캡 풀러 + 장패드까지 13,000원 + 택비 2,500원 총 15,5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이벤트 넷 : 키보드 구입하고 미니 스위치 테스터 받아가기

마지막 이벤트는 체리 온라인 스토어 내에서 키보드 제품을 구매하면 체리의 다양한 스위치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미니 스위치 테스터를 일대일로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출처. PC DIRECT

 

체리 G80 MX DESK 마우스 패드 후기

체리 G80 DESK 장패는 2018년쯤 체리사(CHERRY)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기계식 스위치 전문회사인 체리사에서 만든 장패드를 이번에 저렴한 가격에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사실 키캡이 메인이고 장패드는 추가 증정품인데 전 이 장패드 때문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패드가 보급형 제품이라 고무 냄새가 심해서 사용하기가 껄끄러웠습니다. 천연고무를 사용한 체리 G80 패드도 냄새가 나긴 하지만, 코를 박고 냄새를 맡아봐야 알 수 있을 정도로 냄새가 아주 조금 나네요.

 

좌측 모서리 윗부분에 체리 로고가 새겨진 정품 태그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체리 로고가 새겨진 G80 DESK 패드

올 블랙 색상의 디자인으로 우측 하단에는 CHERRY사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5mm 두께의 묵직함과 물결무늬 공정처리로 미끌림 방지 설계된 바닥면으로 마우스를 아무리 격렬하게 사용해도 미동조차 없는 마우스 패드입니다. 매끄러운 표면의 스피드 타입표면이 거친 매쉬 타입 2가지인데, 제가 받은 제품은 매쉬 타입입니다. 랜덤 하게 보내는지 매쉬 타입만 행사 제품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900(L) x 350(W) x 5(H) mm의 사이즈는 풀 배열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해도 넉넉합니다. 750mm 장패드를 사용할 때는 약간 마우스 공간이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900mm 사이즈가 엄청나긴 하네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장시간 마우스를 계속 사용해야 하는 게이머들에게 거친 표면의 매쉬 타입은 조금 불편할 거 같은 느낌입니다. 마우스를 계속 움직여야 한다면 거친 표면의 까칠함이 거슬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올 블랙에 멋스럽게 프린팅 된 체리 로고와 견고하게 박음질된 테두리, 그리고 완성도 높은 표면, 마지막으로 넓은 공간 활용까지 분명 만족할만한 매력적인 제품임은 틀림없습니다.

 

8 키 포인트 키캡 3종 후기

체리 MX 스위치 계열 호환 8키 키캡 3종 세트입니다. 색상은 레드/핑크/스카이 블루입니다.

 

WASD 네 가지 키와 4방향 화살표 방향키로 총 8개의 키캡과 키캡 리무버가 들어있습니다. 체리 기계식 키보드와 호환되며, 십자형(+) 돌기를 가진 각종 스위치에도 호환됩니다.

 

체리의 ABS 키캡은 표면이 매끄럽고 선명합니다. 내마모성 레이저 각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각인이 지워지지 않고 오래갑니다. 한글 각인이 없는 건 조금 아쉽네요.

 

앱코 COX CK01과 해커 K660 그리고, 체리 키캡 사이즈를 비교해 봤습니다. 우측의 체리 키캡의 높이가 제일 낮네요.

 

해커 K660 키보드에 체리 키캡으로 바꿔서 포인트를 줬습니다.

 

 

앱코 COX CK1 키보드에는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구매확정을 한 상태에서 발견했는데, WASD 아니고 WAAD로 잘못 왔습니다. 핑크 색상은 방향키만 사용할 수 있겠네요. 문의 남겨놓은 상태인데 교환해주려나 모르겠습니다. 이미 구매 확정한 상태라.....

 

키캡 풀러 사용 후기

 

와이어 타입의 체리 키캡 풀러입니다. 상단에 체리 MX 청축 스위치와 체리 일러스트 키캡으로 되어있습니다. 키캡 빼다 지루할 때, 청축 스위치 누르는 소소한 재미가 있습니다.

 

와이어 타입으로 키캡 제거가 너무 쉽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플라스틱 타입은 키캡 제거 시 간섭으로 흠집의 우려가 있었는데, 적은 힘으로 손쉽게 제거가 가능할 뿐 아니라, 간섭이 전혀 없습니다.

 

체리 액세서리 5종 세트 구매처

체리 악세사리 5종 세트는 아래 구매처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스토어 찜하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택비 제외 가격 13,000원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herrykbd/products/6651560142

 

[찜고객 대상 특가] 악세사리 5종 세트 8키 포인트 키캡 3종+키캡 풀러+장패드 : CHERRY 체리키보드

[CHERRY 체리키보드] CHERRY 공식 온라인 스토어, 체리만의 감성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마치며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어서 만족하는 소비생활이 되었습니다. 장패드나 포인트 키캡이 필요하시다면 이번 행사에 놓치지 마시고 구매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 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관련 이미지 출처. PC DIREC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