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다이소에서 구입한 모니터 클리너입니다. 혹시, 여러분은 모니터 자주 닦아 주시나요?? 저는 TV 모니터나 컴퓨터 모니터를 자주 닦아서 쓰지 않습니다. 가끔 물티슈를 이용해서 닦은 후 마른걸레를 이용하여 한번 닦아주는데 아무래도 물티슈를 이용하면 물자국이 남아서 마른걸레로 닦아줘도 생각보다 깨끗하게 닦이지가 않습니다.

 

다이소 모니터 크리너

모니터 크리너 24P 가격 1,000원

모니터 크리너

다이소에서 모니터 전용 클리너가 있길래 가격도 비싸지 않고 해서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모니터 크리너 24P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 모니터뿐 아니라 카메라 안경 TV, 거울 등 유리면에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일반 물티슈처럼 생겼지만 다른 점은, 속건성 습윤 티슈라서 물자국 때문에 다시 닦을 필요가 없습니다.

 

다이소 모니터 크리너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사용할 때마다 하나씩 개봉하여 티슈형의 클리너를 사용하여 모니터를 닦아주면 됩니다. 펼치면 사이즈는 약 13 X 20 Cm 정도 입니다.

 

모니터나, 거울, 안경 같은 거 닦을 때 안경닦이천으로 닦아보시면 알겠지만 얼룩이 잘 지워지지 않아서 입김을 '하~' 불어주면서 닦은 경험 있을 실 겁니다.

 

TV모니터

TV 모니터에 이런 얼룩 잘 닦이지 않죠??

 

TV모니터

모니터 클리너를 사용하니 TV 모니터가 아주 깨끗해졌네요.

 

컴퓨터 모니터

컴퓨터 모니터도 깨끗이 닦인 모습입니다. 사진상으로 보이는 것처럼 실제로도 얼룩 하나 없이 잘 닦였습니다.

 

모니터 크리너 Screen premoistened cleaning wipe

품번 : 1007054

품명 : 모니터크리너24P

제조국 : 중국

사용물질 : 에틸알코올

가격 : 1,000원

 

추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