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더폴은 블록체인 전문 기업 코인플러그에서 만든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투표, 조사 서비스입니다. 코인플러그는 세계 1위 블록체인 특허기업으로 특히 인증, 아이디 분야에서 앞선 기술과 상용화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더폴에서는 코인플러그의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투표 및 설문조사 결과에 대한 조작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사람들이 관심 있는 이슈와 관련된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사용자의 의견을 짤막하게 설문조사 형식으로 조사하고 참여 보상으로 메타디움(MATA) 코인을 지급합니다. 더폴은 분산 ID(DID) 기술을 사용하며 사용자 식별 정보를 저장하지 않으므로 설문 참여는 익명으로 진행되며 조작이 불가능한 온라인 투표, 조사 서비스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랜덤 메타 지급 + 무조건 10,000원 상당 더폴 코인 증정

 

아래 링크를 통해 앱 설치 후 설문 참여 시 기본 500원 상당 META 자동 지급 + 1억 META  n빵 랜덤 지급 + 무조건 10,000원 상당 더폴 코인 증정합니다.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c88367cd-2d27-40bf-abe5-155a75eaf96c

 

무조건 만원! 더폴 코인 출시임박🥳

[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

creator.thepol.com

 

코인 다른 이벤트 🔽🔽

✔️ 페이코인 5월 이벤트 4만원 상당 PCI 리워드 및 충전방법 소개
✔️ 코인원 5월 이벤트 2만원 받고 거래수수료 20% 돌려 받으세요

 

     

 

메타(META) 코인 무료 채굴 앱 더폴

THEPOL에는 매주 새로운 주제로 여러 가지 설문 조사를 진행합니다. 설문조사는 간단한 몇 개의 문항으로 30초 내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설문에 참여한 사용자에게는 리워드 형식으로 메타(META) 코인을 지급합니다.

 

메타 코인 시세

메타디움(META) 코인은 업비트와 빗썸 거래소등에 상장되어 있어 거래가 가능합니다. 현 시세는 1 META 당 61원 정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2022.05.30 META코인 시세

 

더폴에서 설문 참여하고 META 코인 채굴 하자

THEPOL에서는 아래와 같이 세 가지 유형의 서명 및 서베이를 지원합니다.

 

1. 서명운동/캠페인 (Petition)

서명운동 및 캠페인 지지자를 모으기 위한 목적에 적합한 템플릿입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과 같이 이미지, 동영상 등 모든 내용을 웹에디터를 이용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아주 민감한 주제라면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신원이 확인된 회원만 참여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찬반투표 (Yes/No Question)

특정 주제에 대한 찬성/반대 여론조사에 적합한 템플릿입니다. 간단하게 질문과 답변만 입력하면 끝!

 

3. 다문항 서베이 (Multiple Choice Survey)

선호도, 만족도 등 다양한 질문과 답변을 생성할 수 있는 서베이 형식의 템플릿입니다. 옵션에는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및 동영상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서베이 참여하고 참여 보상으로 META를 지급합니다. 서베이 참여는 1분도 걸리지 않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폴 참여 시마다 기본 적립은 물론이고 신규회원 추가 혜택으로 폴 참여 20번째까지 추가 리워드를 지급합니다.

 

간단한 2~3문항의 폴 참여 시 0.3 META 지급. 폴 참여 기본 적립뿐 아니라 신규 회원은 20번째 폴 참여까지 추가 리워드 지급됩니다.

 

랜덤으로 지급되는 신규 회원 추가 리워드 혜택입니다. 랜던으로 지급되는 추가 혜택은 보통 0.1~ 0.3 정도이며 3 메타도 나오네요.

 

추가 혜택 받으러 가기

 

더폴 코인 출시 기념 1억 메타 증정 이벤트

더폴에서 더폴 코인 발매 확정 기념으로 1억 메타 랜덤 지급 이벤트를 지급합니다. 로또폴에 참여하시면 1억 원 상당의 메타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1억 원 소진 시까지이니 서둘러 참여해 보세요.

 

로또폴 참여하고 최고 300메타 지급 받기

 

참고로 저는 2메타,  또한 더폴에서 발행될 1만원 상당 더폴 코인(TPL)을 100% 지급한다고 하니 더폴 코인도 챙겨가세요.

 

마지막으로 친구 초대 시 1명당 1천원 메타와 1천 원 상당 더폴 코인을 지급하는 추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루나 코인 사태로 인해 코인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지만, 코인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코인이 있다면 미리미리 챙겨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매일 꾸준히 폴 참여해서 메타 코인 모으세요.

 

모은 메타 코인은 더폴 쇼핑에서 다양한 기프트콘 구매 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보유한 META 코인은 자신의 지갑이나 다른 회원에게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중요 사항은 더폴 앱 삭제 시 메타 코인 복구가 안되니 꼭 인증 키워드 보기를 눌러 인증 키워드를 복사해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인증 키워드가 있어야 앱 재 설치 시 코인이 복구됩니다.

 

 

친구 초대하고 1,000원 상당 메타 코인 받기

친구 초대 방법

 

더폴 앱에서 진행 중인 뉴스폴/ 퀴즈폴/ 예측폴 링크 공유.

 

  • 초대한 회원 초대1명당 1,000원 상당 메타코인 지급
  • 초대 받은 회원 5,00원 상당 메타코인 지급

 

메타디움 홈페이지

 

마치며

저의 블로그에서는 특정 코인에 대한 투자를 권유하거나 종용하는 것이 아닌 이벤트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