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그동안 워치 4에서 삼성 페이가 지원되지 않아 불편했는데 이제 갤럭시 워치 4에서도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기존에 NFC 기능을 이용한 티머니로 버스, 지하철, 편의점 등에서 이용하던 기능과 이번에 바코드를 이용한 네이버 페이 결제까지 가능해지면서 좀 더 스마트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겠네요.

 

 

갤럭시 워치4 네이버 페이

네이버 페이 앱이 갤럭시 워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직 신용카드 결제는 지원하지 않고 네이버 포인트만 사용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도 지원할 예정이라 하니 기대해봅니다. 네이버 페이가 필요한 순간, 이제 네이버페이 앱으로 하세요. 오프라인 결제, 멤버십 적립, 무료 송금까지 모두 네이버페이앱으로 쉽고 빠르게.

 

 

● 지갑 없이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결제

-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신용/체크카드로 편의점, 카페, 마트에서 결제하세요.

- 멤버십 적립은 기본, 선물 받은 교환권까지 손쉽게 사용하세요.

 

● 이제 워치에서도 네이버 페이!

- 워치 전용 앱으로 더 간편하게 네이버 페이 포인트 현장 결제하세요. 갤럭시 워치 4 / 워치 4 클래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 네이버페이 앱 오프라인 결제 가능 가맹점

- 편의점: GS25, CU, 이마트 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 커피: 이디야커피, 폴바셋, 커피빈, 탐앤탐스, 카페베네, 파스쿠찌, 매머드 커피, 달콤

- F&B: 파리바게뜨, 서브웨이, 쉐이크쉑, 배스킨라빈스, 던킨, 뚜레쥬르, 이삭토스트, 매드포갈릭, 빕스, 송추가마골 등

- 마트/생활: 다이소, 한살림,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교보문고, 핫트랙스, 북스리브로 등

- 쇼핑: 롯데하이마트, ABC마트, 랄라블라,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스타필드, AK플라자, 갤러리아백화점 등

-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

- 주유소: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 가맹점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 카드결제는 일부 가맹점에서만 가능합니다.

 

갤럭시 워치 4에 네이버 페이 설치하기

워치 4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하여 네이버페이앱을 설치합니다. 자세한 설치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워치4 시계 화면에서 하단을 끌어올려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찾아 실행합니다.

 

검색에서 네이버나 네이버 페이를 입력하고 검색을 눌러주세요.

 

 

 

네이버페이를 선택하고 설치합니다.

 

워치 4에서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기

 

네이버 페이앱 설치가 끝났으면 이제 타일을 추가하여 네이버페이앱을 사용하기 편한 위치에 추가합니다.

 

 

시계 화면을 좌측으로 밀어 마지막에 나오는 타일 추가를 선택하고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를 타일에 추가합니다. 결제할 때는 시계 화면을 좌측으로 밀어 추가한 네이버 페이를 선택하고 페이 비밀번호 입력 후 나오는 바코드를 제시하면 끝.

 

 

결제할 때 이렇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현장 결제 가능하며 포인트 부족시 연결된 계좌로 포인트가 자동 충전됩니다.

 

네이버 페이에 멤버십 카드 등록하기

네이버페이에 멤버십 카드도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로 편의점 멤버십이나 할인되는 통신사 카드를 추가해서 사용하면 편하겠네요.

 

 

네이버 페이앱을 사용하면 NFC처럼 손목을 결제대에 올려놓지 않고 바코드만 보여주면 되니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추가는 스마트폰에서 네이버페이앱 멤버십에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앱 결제에 분발해서 삼성에서도 삼성페이 또한 워치에 적용할 수 있게 기능을 지원해주길 바랍니다.

 

네이버페이앱 지원 가능한 스마트워치 아래와 같습니다.

 

애플 워치 watchOS: watchOS 7.0 이상(애플 워치 시리즈 3부터 지원)

갤럭시 워치 wearOS 3.0 이상(갤럭시 워치 4 시리즈만 지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