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여러분들은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패스트푸드점 중에서는 버거킹을 가장 선호하는데요. 집 근처에 매장이 있어서 자주 애용하곤 한답니다. 하지만 매번 매장에 가서 주문하기 귀찮기도 하고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도 길어져서 불편합니다. 이럴 때 필요한 건 바로 스마트폰 앱이죠! 키오스크를 이용하지 않고 자리에 앉아서 원하는 메뉴를 느긋하게 선택하거나 집에서 미리 주문하고 대기 시간을 줄여보세요.

 

 

킹오더는 스타벅스의 사이렌오더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버거킹 앱을 통해 모바일로 주문하고 매장 내 식사 혹은 테이크아웃 할 수 있어요. 한번 사용해 보면 앞으로는 매장에서 줄 서서 주문하고 기다릴 필요 없습니다.

 

목차

     
반응형

 

버거킹 앱 설치하기

① 우선 플레이스토어에서 버거킹 어플을 설치합니다.

버거킹 앱 다운로드

 

버거킹 멤버스 가입하기

② 버거킹 앱 실행하고 회원 가입/로그인을 해주세요. 자주 이용하지 않는 분이라면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니 회원가입 안 하셔도 됩니다. 다만, 회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회원 가입하는 걸 추천드려요.

 

카톡, 네이버 등 간편 로그인 기능도 지원하고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킹오더 사용하기

③ 하단 메뉴에서 주문을 선택합니다. 매장에 미리 주문하는 킹오더와 문 앞까지 배달해 주는 딜리버리가 있습니다. 매장 내 식사나 픽업은 킹오더를 선택합니다.

 

④ 킹오더를 선택하고 주변 매장 검색에서 킹오더/드라이브스루를 선택하면 주문 가능한 버거킹 매장이 거리 순으로 나타납니다. 방문할 매장을 선택합니다.

 

⑤ 매장 선택을 하고 이제 메뉴를 고릅니다. 키오스크에서 처럼 뒷사람 눈치 볼 거 없이 매장에 앉아서 천천히 메뉴를 선택해 보세요. 혹은 집에서 미리 주문하고 가면 대기 없이 바로 픽업할 수 있습니다.

 

⑥ 매장 정보, 주문 내역, 결제 금액등을 확인하고 주문 버튼을 선택합니다.

 

⑦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나 모바일 쿠폰 외에도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 페이 등 간편 결제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이코인 결제를 이용하면 상시 10% 페이백 이벤트 중입니다.

페이코인 알아보기

 

⑧ 이렇게 주문을 완료하고 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픽업 번호/ 주문번호가 옵니다. 매장 방문하거나 드라이브 스루에서 픽업 번호를 말씀해 주면 됩니다.

 

버거킹 킹오더 주문 시 유의 사항

  • 킹오더 주문은 결제 완료 후 매장에 주문 정보가 즉시 전달되므로 주문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단품/세트의 경우 20개 미만의 제품까지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 행사 제품은 5개까지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 제품 준비 완료 후 지연/미수령에 따른 취소/환불은 불가능하며 품질 저하에 따른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 킹오더는 매장 행사 및 할인 쿠폰 등 중복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 킹오더는 매장 상황에 따라 이용 가능 시간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킹오더에서 지류 쿠폰 및 전자 상품권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킹오더는 OK캐쉬백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버거킹 멤버 혜택

멤버십 등급은 직전 3개월 구매금액 기준으로 산정되어 매월 1일 오전 9시에 업데이트됩니다. 혜택 기간은 매월 1일부터 1개월 간입니다.

 

저는 다음달 예상 등급이 KING입니다. KING 등급 혜택으로는 킹, 와퍼, 주니어 전용 채널 쿠폰과 승급 축하 와퍼 세트 무료 쿠폰,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3매, 3천원 할인 쿠폰, 생일 쿠폰이 있습니다.

 

멤버십 쿠폰은 매월 1일 발급되면, 해당 월 말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멤버십 등급 달성 기준과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마치며

개인적으로 햄버거는 버거킹을 가장 좋아합니다. 일단 크기가 커서 좋고 다른 곳에선 맛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가 많아서 좋습니다. 가령 콰트로치즈와퍼라든지 이번에 새로 출시된 골든 치즈렐라X 처럼 이름만 들어도 군침이 도는 신메뉴가 끊임없이 출시되고 있죠. 물론 가격대가 좀 비싸긴 하지만 4딸라로 유명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올데이킹도 있으니 가끔 기분 전환 삼아 먹기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집에서 킹오더로 주문하고 근처 버거킹 매장에 방문해서 대기 없이 바로 픽업해 올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