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Sunshine을 설정할 때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지정했지만, 로그인 프롬프트에서 계속 멈추거나 비밀번호를 받아들이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주로 비밀번호 설정 과정에서의 오류, 구성 파일의 충돌, 또는 명령어 입력 방식에 따른 불일치로 인해 생깁니다.

 

 

 

해결 방법

아래 단계를 통해 선샤인 아이디,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1. Sunshine 프로세스 종료

먼저, 모든 Sunshine 관련 프로세스를 종료해야 합니다.

 

  1. 작업 관리자(Task Manager)를 열고, 실행 중인 Sunshine 프로세스를 찾아 강제 종료합니다.
  2. 명령 프롬프트(cmd)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2. 자격 증명 재설정

Sunshine의 아이디/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아래 명령어를 사용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cd C:\Program Files\Sunshine // sunshine이 설치된 경로
sunshine.exe --creds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설정이 완료되면 명령 프롬프트를 종료하고 Sunshine을 다시 실행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