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최근 스마트폰 제품은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없어지는 추세입니다. 자사 블루투스 이어폰 판매량도 올리고 원가절감도 되니 일석이조라 제조사 입장에서는 3.5파이 단자를 계속 유지할 필요가 없어 보이지만 아직까지 3.5파이 이어폰 또한 자주 사용하는 유저의 한 사람으로서 안타깝기도 합니다.

 

뭐 어쨌든 이런저런 이유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많이들 사용하고 있을 텐데요, 저도 작업 중에는 유선 이어폰보다는 아무래도 걸리적거리는 게 없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사용합니다.

 

그동안 생으로 사용하던 갤럭시 버즈 프로에 누아트 투명 케이스를 살포시 씌워주었습니다. 누아트 투명 케이스 구성과 사용 후기를 남기기 전에 본 리뷰는 삼공카 x 누아트 체험단에 선정되어 누아트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고 실사용 후 남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누아트 투명 케이스+일러스트 디자인 철가루 방지 스티커

내용의 구성품은 깔끔한 비닐 지퍼팩에 담겨 있습니다. 본품인 케이스는 다시 지퍼팩 안에 담겨 있고 철가루 방지 스티커도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네요.

 

포장이 꼼꼼하고 깔끔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부착 후 남은 스티커는 비닐 지퍼백에 다시 담아 보관하기 좋습니다.

 

누아트 투명 케이스+일러스트 디자인 철가루 방지 스티커 구성

투명 케이스와 철가루 방지 스티커 세트 상품으로 투명 케이스와 키링,  갤패드 그리고 철가루 방지 스티커 세트에는  일러스트 스티커 3매, 투명 스티커 3매, 먼지 제거 스티커, 가이드라인 스티커와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TPU 소재 투명 케이스 & 도트 패턴

누아트 투명 케이스는 *TPU 소재를 사용하여 탄성이 좋고 가벼우면서도 단단합니다. 케이스 바깥쪽은 매끈하지만 미끄럽진 않고, 내부 표면에는 유막 방지를 위한 미세한 도트 패턴이 들어가 있습니다.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은 높은 회복력, 탁월한 압축 변형률과 더불어 충격, 마모, 찢김, 악천후 및 탄화수소에도 저항성이 있게 만들어 주는, 디소시아네이트와 하나 이상의 디올 사이에서 중첨가 반응이 발생할 경우 생성되는 고유한 범주의 플라스틱입니다. TPU는 가소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광범위한 경도 및 높은 탄성을 제공합니다. 사실상 TPU는 고무와 플라스틱의 재질 격차를 해소해 주는 자재입니다.

 

투명도가 좋고 TPU를 사용해서 변색에 강해 투명도가 오래 유지될 듯합니다만, 아직 사용기간이 짧아 황변 현상은 좀 더 두고 봐야 할거 같습니다.

 

상판 케이스는 충전 표시 모양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충전 표시 있는 부분을 버즈 프로 충전단자 쪽으로 씌워주면 됩니다. 사진상에 잘 보면 충전표시 밑 부분의 마감이 깔끔하지 못합니다. 이 부분은 좀 아쉽습니다.

 

누아트 투명 케이스 착용하기

케이스는 손으로 살짝 눌러주면 쉽게 껴집니다.

 

케이스를 장착해도 투명도가 좋아 버즈 프로 케이스 본연의 색감을 그대로 표현해 주며, 케이스는 들뜸 없이 착 붙어 피팅감이 좋습니다.

 

충전단자 부분은 충전 시에도 전혀 불편하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키링이 기본 구성으로 들어있어 키링을 이용하여 가방에 달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but, 덜렁거리면 버즈만 쏙 빠질 수 있으니 동봉된 갤패드를 꼭 케이스 안쪽에 붙여 케이스가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갤패드입니다. 밑판 케이스 안쪽에 붙이고 보호 필름을 제거하여 버즈와 붙여줍니다.

 

무선 충전

케이스 장착하고도 무선 충전 잘됩니다.

 

철가루 방지 스티커 부착하기

단색이 제일 깔끔해 보여 체험단 신청 시 단색을 신청했습니다. 팬텀 실버 색상과 맞는 컬러를 먼저 붙여보기로 합니다.

 

제공되는 스티커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구매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부착할 부분을 가위로 오려주고 필요 없는 부분을 떼줍니다.

 

가이드 스티커를 먼저 스티커 위에 붙여 떼어 내고 버즈 안쪽에 위치에 맞게 붙여주면 됩니다. 위치 맞추기가 조금 어렵지만 여유 스티커가 많으니 부담 없이 팍팍 붙여주면 됩니다.

 

위는 붙이는 게 어렵지 않은데 이 아래 부분이 어려워요

 

핀셋을 이용해서 조금 수월하게 붙일 수 있었습니다.

 

완벽하진 않지만 나름 꼼꼼하게 잘 부착했습니다. 이 정도면 훌륭하게 부착한 거 같네요. 필름지로 된 철가루 방지 스티커라 사실 장식용인데(그래도 안 붙이는 거 보단 효과가 있겠죠??) 단색보다는 조금 화려한 걸 선택할걸 후회 중입니다.

 

마치며

누아트 투명 케이스 장착, 철가루 방지 스티커 장착, 키링 장착으로 케이스도 보호하고 보관까지 용이해졌습니다.

 

가성비 좋은 버즈 케이스를 찾는다면?? 누아트 TPU 투명 케이스 세트 어떻신가요??

 

누아트 버즈 프로 투명케이스는 아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 중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투명케이스 + 일러스트 철가루 방지스티커 2매(6P 투명+디자인) : 누아트

[누아트] 안녕하세요.누아트 공식 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갤럭시 버즈 프로 메모리 폼팁 디오핏 프리미엄 이어팁 사용후기

 

갤럭시 버즈 프로 메모리 폼팁 디오핏 프리미엄 이어팁 사용후기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를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능면에서는 만족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순정 이어팁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버즈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답게 네이밍

playcraft.tistory.com

 

갤럭시 버즈 프로 볼륨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문제 해결방법

 

갤럭시 버즈 프로 볼륨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문제 해결방법

갤럭시 버즈 프로를 착용하고 음악을 듣거나 유튜브를 보거나 버즈 프로 사용중에 볼륨이 지 맘대로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경험 있으신가요?? 이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의 이어버드 설정에 실험

playcraft.tistory.com

 

갤럭시 버즈 프로 윈도우10 컴퓨터 연결

 

갤럭시 버즈 프로 윈도우10 컴퓨터 연결

기존에 사용하던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에어닷을 1년정도 사용했는데 완충시 사용시간이 1시간정도 밖에 못갑니다. 그래서 이번에 삼성 버즈 프로를 구입했습니다. 확실히 삼성제품이

playcraft.tistory.com

 

닌텐도 스위치 블루투스 오디오 버즈프로 연결하기

 

닌텐도 스위치 블루투스 오디오 버즈프로 연결하기

닌텐도 스위치 본체 업데이트를 통해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최신 버전 : 13.0.0 (2021년 9월 15일 배포 시작) 으로 업데이트하면 블루투스 오디오를 연결하여 무선의

playcraft.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