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일전에 삼공카 x 누아트 체험단에 선정되어 버즈 프로 누아트 투명 케이스+ 철가루 방지 스티커 사용 후기를 남긴 적이 있는데, 우수 후기로 선정되어 누아트로부터 디자인 케이스를 하나 더 선물 받았습니다.

 

PC 재질의 하드 케이스인데, 투명 케이스보다 제품의 퀄리티가 아주 우수한 제품입니다.

 

누아트 버즈 단색 디자인 하드 케이스

제품의 다양한 디자인뿐 아니라 단색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버즈 프로에 새로운 컬러를 더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제품 페이지를 보면 정말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감으로 버즈 프로의 개성을 더욱 높여 줄 누아트 하드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디자인/ 구성

누아트 하드 케이스의 구성은 PC 재질의 케이스 상/하판과 카라비너가 기본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단색, 그라데이션으로 구성된 컬러 디자인뿐 아니라 보딩, 패턴 A, 패턴 B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디자인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출처. 누아트 제품 페이지

 

제가 제공받은 제품은 얼티밋 그레이 컬러로 깔끔하면서 무난한 디자인의 하드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상판은 얼티밋 그레스 색상과 흰색 컬러로 되어 있으며, 흰색 컬러 부분에 NUART 로고와 색상명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하판은 검은색 컬러입니다. 우측면에 키링 고리가 있고 뒷부분은 케이스 오픈 시 상판과 닿지 않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착용기

상, 하판 케이스를 버즈 본체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단차 없이 일정하게 장착된 모습입니다.

 

케이스 장착은 케이스 위치를 확인하고 버즈 프로 본체에 케이스를 씌우고 살짝 눌러주면 버즈 프로 본체에 고정됩니다.

 

이때, 케이스 위치는 하판은 충전단자 쪽이 모양이 달라 헷갈릴 일이 없지만, 상판은 아무 생각 없이 씌우면 위, 아래가 틀리게 씌울 수도 있습니다. 누아트 로고가 프린팅 된 부분이 충전단자 쪽으로 오도록 장착하면 됩니다.

 

양면테이프를 사용하여 고정하는 방식이 아닌 버즈 프로 본체를 잡아주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상판에 세 군데, 하판은 좌/우 두 군데를 잡아줍니다.

 

전에 사용한 투명 케이스는 양면테이프를 사용하여 고정하는 방식이라 케이스 제거 시 테이프 자국이 남을 수 있었는데 이번 제품은 전혀 그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면테이프 없이도 버즈 본체와 케이스가 쉽게 분리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장점이면서 단점인데 이유는 꽤나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어 탈착이 제법 어렵습니다.

 

무선 충전 가능

단단한 PC 재질의 하드케이스를 사용하지만 유/무선 충전 모두 완벽하게 가능합니다. 여기서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쓴 모습이 보이는데, 바로 LED 표시구입니다.

 

LED 표시구 홀 사이즈가 케이스 안쪽과 바깥쪽이 다르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안쪽은 넓게 바깥쪽은 좁게 설계되어 있는데 충전 중에는 LED 불빛이 퍼지지 않게 잘 보이도록 하고, 충전 중이 아닐 때는 구멍이 안 보여 케이스가 깔끔하게 보입니다.

 

장점/단점

 

장점

  • 누아트 디자인 하드 케이스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제공해서 취양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단단한 PC 소재의 케이스는 버즈 프로를 완벽하게 감싸주어 360도 완벽하게 보호해 줍니다.
  • 마감이 깔끔하고 색감이 뛰어납니다.

단점

  • 단점 : 케이스 탈착이 어렵습니다.

 

버즈 프로 관련 포스팅

버즈 프로 누아트 투명 케이스+ 철가루 방지 스티커 사용 후기

 

버즈 프로 누아트 투명 케이스+ 철가루 방지 스티커 사용 후기

최근 스마트폰 제품은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없어지는 추세입니다. 자사 블루투스 이어폰 판매량도 올리고 원가절감도 되니 일석이조라 제조사 입장에서는 3.5파이 단자를 계속 유지할 필요가

playcraft.tistory.com

 

갤럭시 버즈 프로 메모리 폼팁 디오핏 프리미엄 이어팁 사용후기

 

갤럭시 버즈 프로 메모리 폼팁 디오핏 프리미엄 이어팁 사용후기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를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능면에서는 만족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순정 이어팁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버즈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답게 네이밍

playcraft.tistory.com

 

갤럭시 버즈 프로 볼륨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문제 해결방법

 

갤럭시 버즈 프로 볼륨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문제 해결방법

갤럭시 버즈 프로를 착용하고 음악을 듣거나 유튜브를 보거나 버즈 프로 사용중에 볼륨이 지 맘대로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경험 있으신가요?? 이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의 이어버드 설정에 실험

playcraft.tistory.com

 

갤럭시 버즈 프로 윈도우10 컴퓨터 연결

 

갤럭시 버즈 프로 윈도우10 컴퓨터 연결

기존에 사용하던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에어닷을 1년정도 사용했는데 완충시 사용시간이 1시간정도 밖에 못갑니다. 그래서 이번에 삼성 버즈 프로를 구입했습니다. 확실히 삼성제품이

playcraft.tistory.com

 

마무리

누아트 갤럭시 버즈 디자인 하드케이스의 가격은 13,000원으로 네이버나 쿠팡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누아트 디자인 케이스 제품에 대해 알아보느라 판매 페이지를 보다 보니 제가 받음 제품과 조금 다른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는 거 같네요. 판매되는 제품들은 본체를 잡아주는 걸쇠(?) 같은 부분이 안보이며, 몇몇 제품들은 양면테이프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 참고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