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벌써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거리에 반짝이는 조명들과 트리 장식들을 보니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게 기대됩니다. 그래서 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보려 컴퓨터 배경화면을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꾸며봤습니다.

 

Lively Wallpaper 를 이용한 4가지의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동영상 배경화면을 준비했으니, 적용하셔서 나만의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공지
 
 

Lively Wallpaper 설치 방법과 적용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윈도우10 움직이는 배경화면 만들기

 

윈도우10 움직이는 배경화면 만들기

요즘은 다들 스마트폰으로 검색하고 유튜브 보고 다양한 활동을 합니다. 예전에는 PC로 해야 하는 일들을 이제 스마트폰만 있으면 다 할 수 있습니다. 오래전에 한동안 윈도우 배경화면 이쁘게

playcraft.tistory.com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움직이는 배경화면

반응형

1. 크리스마스 트리 조명 애니메이션 바탕 화면

첫 번째 준비한 배경화면은 멋진 트리 장식에 반짝이는 전구와 하얗게 내리는 눈발 배경화면입니다.

 

 
 

라이브 배경화면 : 다운로드

 

2. 겨울 거리 애니메이션 배경 화면

두 번째 배경화면은 겨울 거리의 모습입니다. 겨울밤 눈 내리는 골목길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는 멋진 배경화면입니다.

 

 
 

라이브 배경화면 : 다운로드

반응형

3. 회전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배경화면

밤하늘에 구멍이 나서 그 구멍에서 별이 쏟아져 내리는 듯한 배경화면인데 꼭 크리스마스트리가 회전하는 모습니다. 어두운 뒷배경에 반짝이는 별들도 쏟아지는 별빛이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라이브 배경화면 : 다운로드

 

4. 구름위 산타 애니메이션 배경화면

구름 위를 나르는 루돌프와 산타의 모습이 담긴 애니메이션 배경화면입니다. 구름을 밟으며 뛰는 루돌프가 귀엽습니다.

 

 

 
 

라이브 배경화면 : 다운로드

 

더 많은 무료 비디오 배경화면 다운로드하기

MyLiveWallpapers.com

제가 준비한 애니메이션 배경화면은 여기까지 입니다. 더 많은 동영상 배경화면은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ylivewallpapers.com/

 

MyLiveWallpapers.com – Free Live Wallpaper for Your Desktop PC & Android Phone!

We have detected that you are using extensions to block ads. Please support us by disabling these ads blocker.

mylivewallpapers.com

 

마치며

메리 크리스마스!! 2021년 남은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따뜻하고 건강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