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2022년 5월에 개봉하는 영화 소식입니다. 어린이날을 하루 앞두고 자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부터 5월에 개봉하는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영화들입니다.

 

2022년 5월 추천 개봉 영화

배드가이즈 2022. 05. 04 개봉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05. 04 개봉

범죄도시 2 05. 18 개봉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와 함께 볼만한 작품들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배드가이즈 the BAD GUYS

출처. 유니버설 픽쳐스

 

배드 가이즈 정보

개봉 2022. 05. 04

등급 전체 관람가

장르 애니메이션, 범죄, 액션

국가 미국

러닝타임 100분

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배드 가이즈

작전 설계부터 금고 해제, 해킹, 액션, 위장까지 완벽한 팀플레이를 펼치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

movie.naver.com

 

의도치 않은 선행을 경험한 뒤 묘한 마음의 변화가 생겨 착하게 살아보기로 결정합니다. 바른 삶을 선택한 주인공들 바른생활 프로젝트에 돌입합니다.

 

 

영화 배드 가이즈는 유쾌하도고 웃음이 넘치는 에피소드와 사실적인 액션 장면을 다채롭게 담았습니다.

 

 

배드 가이즈 예고편 보기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마블의 슈퍼 히어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가 6년 만에 후속 편으로 돌아왔습니다. 공포영화의 대가 샘 레이미 감독 특유의 연출력과 만나 마블 영화 사상 가장 어두운 버전으로 탄생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Doctor Strange in the Multiverse of Madness , 2022

개봉 2022. 05. 04

등급 12세 관람가

장르 액션, 판타지, 모험

국가 미국

러닝타임 126분

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에서 열려버린 멀티버스로 인해 끝없이 분열되는 차원과 뒤엉킨 시공간의 멀티버스가 열리며 오랜 동료들, 그리고 차원을 넘어 들어온 새로운 존재들을 맞닥뜨리게 된 '닥터 스트레인지'. 이에 이를 해결할 방법을 찾고자 완다에게 도움을 요청한 후 동행하면서 모종의 사유로 폭주하기 시작한 완다와 대립하게 되는 것은 물론 예상치 못한 극한의 적과 마주치게 되는데..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와 연관이 있다고 알려진 로키나 완다 비전, 왓 이프 등을 미리 보고 감상한다면 좀 더 쉽게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을 거 같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예고편 바로보기

 

 

범죄 도시 2

 

범죄도시 2

개봉 2022. 05. 18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범죄, 액션

국가 한국

러닝타임 106분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가리봉동 소탕작전 4년 후,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은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며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는 '강해상'(손석구)을 본격적으로 쫓기 시작하는데... 나쁜 놈들 잡는데 국경 없다! 통쾌하고 화끈한 범죄 소탕 작전이 다시 펼쳐진다!

 

개인적으로 닥터 스트레인지랑 범죄도시 2는 무조건 봐야 할 개봉 영화입니다. 이번 범죄도시 2에서 메인 빌런은 'DP'와 '나의 해방 일지'로 주가가 급 상승한 손석구 배우입니다. DP에서는 그다지 와닿지 않았는데 우연히 보게 된 '멜로가 체질'에서 무심한듯한 연기가 인상적인 배우였습니다. 이번에 '나의 해방 일지'를 보면서 손석구 배우가 너무 좋더라고요.

 

이번에 장첸에 이은 메인 빌런으로 등장하는 '강해상' 역할의 손석구 배우가 어떤 악역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됩니다.

 

범죄도시 영화는 스토리와 연출보다는 등장인물의 캐릭터성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따라서 이번 범죄도시 2에서도 전편에서 형사 마석도와 함께 활약한 강력반 멤버들이 대부분 출연합니다. 또한, 연기가 매력적인 장이수 역활의 박지환배우도 이번 범죄도시2에서 '장이수' 역활 그대로 나온다니 어떤 역활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범죄도시2 예고편 바로보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