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Watch Face Studio를 이용하여 gwd 파일을 적용할 때 본인의 워치 4가 표시되지 않을 때 사용해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워치 4 모델명이 안 뜨면, 워치 4와 노트북이 같은 와이파이로 접속되었는지 확인하고 다시 시도하세요!!

 

워치4와 노트북이 동일한 Wi-Fi에 연결되어 있어도 위에 처럼 본인의 워치 4 모델이 뜨지 않는 다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보세요.

 

워치4 관련 정보 더 보기⬇⬇

워치4 명품 워치페이스(롤렉스, 태그호이어, 오메가) 다운 및 적용 방법 GWD 다운로드
워치4 gwd 파일 적용 시 Font file does not exist. 오류 해결 방법
워치4에 원하는 벨소리, 알림음을 넣어보자
워치4에 움직이는 배경화면을 넣어보자!! 움짤 gif 워치페이스 설정방법

 

Watch Face Studio에 본인의 워치 4가 표시되지 않을 때

동일한 와이파이 환경에서도 본인의 워치4 모델이 표시되지 않을 때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ADB를 다운로드합니다.

 

ADB 다운로드 링크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윈도용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platform-tools_r31.0.2-windows.zip 파일이 있습니다. 압축을 풀어주세요.

 

다음의 작업을 실행합니다.

  1. 시작 버튼을 선택합니다.
  2. cmd를 입력합니다.
  3. 목록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클릭하거나 탭 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아래 명령어를 실행합니다.

  1. cd C:\압축푼 풀더명\platform-tools
  2. adb connect 본인의 아이피 주소를 입력 후 엔터
  3. connected to 192.168.x.xx:xxxx 연결 메시지 확인

 

 

 

완료 후 Watch Face Studio를 열고 워치4와 재연결을 시도해보세요.

 

명령 프롬프트에 platform-tools 파일 폴더 주소 넣는 법

내 컴퓨터를 열어 platform-tools_r31.0.2-windows.zip 파일을 압축 해제한 폴더로 이동합니다.

 

 

주소창을 클릭하면 폴더 주소가 선택됩니다. 복사한 후 명령 프롬프트에서 cd 타이핑 후 붙여 넣기 하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