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크디자인

삼성전자에서는 매월 삼성 디프클래스 온라인 비대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에 진행한 비대면 클래스 강의는 키즈 과학, 쿠킹, 홈 스타일링, 갤럭시 S22/탭 S8 꿀팁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이번에 갤럭시 S22를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면서 조금 더 유용하게 사용할만한 클래스 강의가 있어 신청해 봤습니다.

 

 

5월 삼성 디프 클래스로 재미난 집콕생활

5월에 진행된 삼성 디프 클래스 강의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갤럭시 S22/탭 S8 꿀팁 클래스 후기를 남기기 전에 간단에게 어떤 클래스가 있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클래스 1 키즈 과학 클래스

 

키즈 과학 클래스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께 추천드리는 클래스로 아이와 함께 The Freestyle 포터블 빔 프로젝터를 통해 과학 원리도 배우고 제품 키트도 만들어 볼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클래스 2 피크닉 런치박스 쿠킹 클래스

 

피크닉 런치박스 쿠킹 클래스는 가까운 공원에서 돗자리 펴고 먹기 좋은 꽃 김밥과 타마고산도 메이킹 클래스입니다. 밀키트가 자택으로 배송되어 오면 클래스 강의를 보면서 만들어 볼 수 있는 재밌는 쿠킹 클래스입니다.

 

클래스 3 BESPOKE 홈스타일링 클래스

 

홈스타일링 클래스는 키친테리어 팁에 대해 알아보고, 예쁜 꽃 바구니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클래스 4 따라 해요! 갤럭시 S22 프로 활용법

갤럭시 S22 시리즈를 사용자에게 아주 유용할 클래스로 갤럭시 카메라로 전문가처럼 촬영하기, 갤럭시로 똑똑하게 메모하기, 나만의 갤럭시로 다양하게 활용하기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과정으로 진행되는 클래스입니다.

 

따라해요! 갤럭시 S22 프로활용법 클래스 후기

저는 5/25(수) 저녁 19:00~20:00에 진행하는 2 CLASS를 들었습니다. 일단 클래스 신청 후 선정되면 문자로 선정 알림과 오픈 단톡방 주소를 보내줍니다.

 

오픈 단톡방에 들어가 있으면 클래스 시작 전에 오픈 채팅방에 관리자가 보내주는 줌 접속 링크로 접속하면 됩니다.

 

줌에 접속하니 시작전 후기 이벤트 내용을 띄워주고 계시네요. #삼성디지털프라자 #디프클래스 #원데이클래스

 

따라해요! 갤럭시 S22 프로활용법 강의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 카메라 기능 필터 사용법
  • 삼성노트 사용법
  • 퀵 셰어 기능

 

카메라 마이 필터를 이용한 연예인 화보처럼 찍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 참 좋았습니다. 요술봉에서 마이 필터를 만들어 적용하는 방법은 완전 꿀팁입니다. 적용하는 방법도 간단한데, 여태 이런 기능이 있는 줄도 몰라서 사용하지 못했었네요.

 

마이필터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을 남겨놨으니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연예인 화보처럼 사진 찍는 간단한 방법, 갤럭시 마이 필터 이용해 보세요!!

 

연예인 화보처럼 사진찍는 간단한 방법, 갤럭시 마이필터 이용해보세요!!

인물, 사물, 혹은 풍경 사진 등 다양한 피사체를 찍을 때 여러분은 더 좋은 결과물을 찍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하시나요?? VSCO, 스냅시드 같은 앱을 이용하여 보정할 수도 있고, 전문가처럼 카

playcraft.tistory.com

 

삼성 노트 활용방법에는 음성 녹음, 메모, 타임라인 등 여러 가지 기능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강의에는 없는 내용이지만, PC에서도 삼성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삼성 태블릿PC나 삼성 노트북 시리즈가 아니면 삼성노트앱을 설치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어 설치가 안되는데 아래 타브랜드 PC에서도 삼성노트를 설치하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삼성노트앱에서 작성한 문서를 삼성노트 PC와 동기화해서 작업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내용을 확인하세요.

윈도 10(11)에서 삼성노트 PC 버전 설치 방법과 업데이트, 동기화 방법 알아보기

 

윈도우 10(11)에서 삼성노트 PC 버전 설치 방법과 업데이트, 동기화 방법 알아보기

삼성 노트 앱 많이 사용하시나요? S Pen을 사용하여 노트, 메모, 이미지, 음성 또는 음악을 메모할 수 삼성 노트는 원래 S노트라는 이름이었으나 마시멜로 6.0 버전에서 액션 메모, 스크랩북, 메모

playcraft.tistory.com

 

퀵 셰어 기능을 이용하여 이미지, 동영상, 문서 등 파일 공유에 대한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셨네요. 퀵 셰어를 이용해 원거리 파일 공유하는 방법은 몰랐던 내용이라 이 부분도 좋았습니다.

 

클래스 난이도는 어렵지 않으니 대부분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강사님께서 차근차근 알려주시면서 잘 따라오는지 중간중간 캐치하면서 진행하기 때문에 한 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1시간 동안 친절하게 강의 진행해 주신 강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생각보다 클래스 신청하신 분이 없으셨는지, 아니면 정원이 4명인 건지 클래스 참여인원이 너무 적은 거 같았네요. 좋은 내용을 한 시간 동안 열심히 설명해주셨는데, 좀 더 많은 분들이 들었으면 좋았을 거 같단 생각을 해봤습니다.

 

삼성 디프 클래스는 6월에도 진행 중입니다. 여러 가지 알찬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고 선물도 주는 후기 이벤트도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여해 보세요. 

 

 #삼성디지털프라자 #디프클래스 #원데이클래스

 

6월 삼성 디프클래스

아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대표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6월 삼성 디프클래스 내용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 디지털프라자 대표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6월에 진행하는 디프클래스 내용입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로 생활 속 과학을 배워보세요! 과학원리를 배우고 제품 키트도 만드는 키즈 과학 클래스로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분들이 신청 가능한 클래스입니다.

 

클래스 일정

6/25(토), 6/26(일)

 

클래스 시간

클래스 1. 11:00 - 12:00

클래스 2. 13:00 - 14:00

클래스 3. 15:00 - 16:00

 

어른들을 위한 썸머 홈카페 클래스도 있어요. 샐러드 파스타 & 레몬에이드로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홈카페 기분을 만끽하세요.

 

클래스 일정

6/25(토)

 

클래스 시간

클래스 1. 12:00 - 13:30

클래스 2. 14:30 - 16:00

 

나만의 액세서리 트레이로 홈 스타일링을 완성하세요. BESPOKE 홈스타일링 클래스도 함께 안내드립니다.

 

클래스 일정

6/26(일)

 

클래스 시간

클래스 1. 11:00 - 12:30

클래스 2. 13:00 - 14:30

클래스 3. 15:00 - 16:30

 

내 스마트폰 갤럭시 S22를 더 잘 활용하고 싶다면 갤럭시 S22 클래스를 추천합니다. 카메라 촬영, 메모는 기본!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클래스 일정

6/21(화), 6/22(수)

 

클래스 시간

클래스 1. 14:00 - 15:00

클래스 2. 19:00 - 20:00

 

갤럭시 탭 S8 활용법도 원데이 클래스로 만나보세요! 삼성 모바일 전문가가 삼성 갤럭시 탭 S8 활용 꿀 팁을 전수합니다.

 

클래스 일정

6/28(화)

 

클래스 시간

클래스 1. 14:00 - 15:00

클래스 2. 19:00 - 20:00

 

디프클래스 선정자에게는 아래와 같은 구매 혜택도 주어집니다.

 

삼성 디프클래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삼성 디프클래스(온라인) 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Step 삼성전자 블로그에서 신청하세요.
  2. Step 선정자 대상으로 발송되는 문자를 확인하세요(미선정자에게는 연락이 가지 않습니다)
  3. Step 선택한 매장에서 키트 수령! (쿠킹 클래스 밀키트는 자택 발송)

 

디프 클래스 수강 인원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문자를 드립니다. 문자 내 링크로 온라인 클래스에 접속 가능합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디프클래스 #원데이클래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